레이는 3쿨해 죽는다. (언젠가는 죽을 것 같던 레이...불쌍한 꽃미남...)
천제개는 현재 예정 없음
라스트 배틀은 신 vs키라, 의장 vs아스란으로 결정하고 있어
(역시 아스란이 속았나... 아스란이 요즘 좀 불편하게 굴지만 이런 전개면 정말;;; 어쨌든 아스란은 플랜트로 갔다.... 이거구만!!!! 이 설정 하고 싶어서 스토리는 그지꼴!
후쿠닭 농간에 아스란만 당하는구나...카가리랑... 불쌍한 커플...욕본데이~)
3 쿨 OP에는 4 쿨 미루기와 가려 바꾸고 컷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사용 회 밖에…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이대로라면 위화감절의 부엌이군요 (웃음)
최초의 업 컷은 본래 신과 스테라가 세트의 것으로, 아스란의 뒤에 카가리, 레이의 뒤에 루나 마리아도 각각 더해진다고 하는 정보였습니다.
슈퍼 자유 건담
절대인 파워를 얻는 대신에, 키라의 몸에 큰 부담이 가 버리기 (위해)때문에, 본편에서는 3회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다. (그러면 아크엔젤은 누가 지키지? 여러분? ,,, 탕~!)
1.미네르바 승무원 참살한 스테라, 가이아로 도망.귀환한다.
신, 책임 거론되어 경질된다.루나도 철의 도청 보고를
게을리한 건으로 엄중 주의.(근신 처분) (호오~ 이것도 어느정도 신빙성!)
2.실의의 신, 플랜트로 돌아온다.
라크스의 한 건으로 플랜트가 혼란.(누군가 사망?) (미아겠지 ㅡㅡ)
의장, 혼란 중(안)에서 신에 데스티니를 맡긴다.
3.지구군, 거대 MS데스트로이 완성.파일럿에게는
스테라가 선택된다.초전에서 신들이 개방한 거리가 소멸.
4.키라, 자유로 데스트로이 파괴를 시도하는 것도
압도적인 성능의 전에 고전. 아스란이 인솔하는 미네르바군도
가세 하지만···.
5.괴멸 직전의 미네르바, AA군의 전에
데스티니 강림.잡어를 베어 넘겨 돌려주는 칼날로 데스트로이를 치우지만
파일럿이 스테라인 일을 알아, 다시 쇼크를 받는 신.
6.다시 데스트로이와 교전하는 신.파일럿이 스테라이기 때문에(위해)
코쿠 피트 직격을 피하면서 전투 능력을 없애 가지만
방심해 절대 절명의 핀치에 빠진다.
아스란, 신을 구하기 위해 데스트로이의 코쿠 피트에 세이바를 자폭 시킨다.
데스트로이는 격파하는 것도 신대쇼크를 받는다···
(그런 일로 세이버 자폭을??? 자폭 하긴 하는구나...;;;)
(스테라의 사망이 분명히 확인 성과인 아니(분)편)
7.신, 스테라를 지킬 수 없었던 것으로 막는다···.
(루나 이 때에 신에 접근해?)
스테라는 일시적으로 사망 취급해 될 가능성이 높지만
미아가 가짜로 지금까지 자후트 속이고 있었습니다라는 일이 들키면(자) 의장도 행동 바꾸지 않을 수 없게 된다(이건 내용 전개하려면 당연히 들어가야 할듯... 라크스가 열쇠를 쥐고있으니...)
가이아를 빼앗긴 블루 코스모스는
돌아온 스테라에 궁극의 파괴신데스트로이간담을 맡긴다.
신을 잊고 있는 스테라이지만, 임펄스(inpulse)를 격파하는 순간에
그 기억이 소생해 폭주한다.
키라의 종할에서도 그것은 막지 못하고 자유 추락.
디스티니를 신이 받게 되지만,
루나 마리아는 왜 레이가 아니고 자신에게 임펄스(inpulse)인가를 의문으로 생각한다.
28화로 스테라가 자력으로 도망가
이 때 빨강 자크 빼앗아 도망가기 때문에 루나의 기체가 없어지기 때문에 임펄스(inpulse)로 된다
치질 스레가 들키고 씨가, 유작과 치질은 OP에 없어서 ED에 있다고 한다
지구에는 내려오지 않는다 (유작은 이자크, 치질은 디아카를 말하는듯...)
3 쿨 후반까지 나오지 않아
종 운명의 그림의 (쪽)편의 제작 단계는 현재 진행 상황은 33화라고 한다.
자세하게는 쓰여지지 않았지만.
성우 관계도 33화까지의 수록이 끝났다는 것.
내용이 없어서 단념이지만, 무엇인가 알아야 가져와.
에터널에 대신하는 운용함은 「로렐라이」로 결정 ...
로렐라이【Lorelei】
독일 서부, 라인강 중류의 협곡의 동해안에 수직에 우뚝 솟는 기암.높이 이치조2미터.
또, 그 이와카미에게 있어, 아름다운 노래로 배인을 유혹해 파멸시킨다고 하는 전설의 마녀.
-----------------------------------------------
이것이 2
-----------------------------------------------
PHASE-28 「남는 생명, 지는 생명」
쿠레타바다의 격전의 한중간, 미네르바는 다시 나타난 아크 엔젤에 의해 위기를 구해졌지만 그들의 제멋대로인 행동을 납득할 수 없는 신은 연합에의 공격을 계속해 또 자유에는 세이바가 가로막는다.
공격을 속행하는 미네르바를 저지하려고 하는 아크 엔젤, 그러나 그 결과 루나 마리아가 피탄, 미네르바는 궁지에 처하는, 중요한 사람의 생명을 협인가 떠날 수 있고 말이야 를
다시 눈앞으로 한 신 중(안)에서 힘이 눈을 뜨고…
PHASE-29 「회한의 하늘」
신이 눈을 뜬 힘에 의해, 궁지를 벗어난 미네르바,
루나 마리아의 생명에 이상이 없는 것에 안심하는 신,
또 루나 마리아는 결사적으로 자신을 구해 준 신을 다시 본다. (루나는 신으로 기우는 건가?..그래 하나씩 떨어지는 거야!!! 뭐 다들 싫진 않지만 아크카가 이려면 어쩔 수없어...흐흐)
아스란은 지금까지 져 간 사람들, 생명을 위협해진 미네르바 승무원들의 일을 생각해 카가리의 죽음을 결론지으려고 하지만… (아스란 다시 생각해 ㅡㅡ+)
한편 자유가 손상해, 카가리를 잃은 아크 엔젤은 보급을 위해 Scandinavia로 향하고 있었지만, 거기에 같이 귀환 도상의 판틈페인이 덤벼 든다
(뭐... 아울이 죽지 않는다면 아울일까? 아울이 뒤집혀져 있어서 진영을 바꾼다는 소리도 있었는데...)
PHASE-30 「슬픔은 우주에」
마침내 플랜트에 대해 듀랑 달과 대면한 라크스,
듀랑 달의 진심을 묻는 라크스에, 그는, 라크스 암살 건을 낸 것은 의장 스스로 였다고 고백,
라크스의 존재가 플랜트에 있어 얼마나 위험한가를 말한다. (그래서 미아는 어쩔건데... 의장의 속셈은 정말 뭘까... 라크스를 죽이려고 한다면 지금 호랑이씨와 있는데 위험하지 않을까?)
한편 신과 아스란은 듀랜달의 명령에 의해 플랜트로 돌아가는 길에 지상에 두고 가게 되는 스테라를 걱정하는 신,
또 카가리의 죽음을 믿을 수가 없는 아스란은 같은 셔틀에 편승 한 미아에 대해서 심하게 다루어 버린다 (뭬야~ 미아가 같이 간단 말인가? 하지만... 미아한테 심하게 하는건 나이스! 신경 곤두 서 있는데 저것이 을마나 귀찮게 했으면... 아스란 플랜트 가서 라크스 만나게 되는거 아닐까?)
29화로 미네르바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플랜트로부터 신형 MS가 구원에 나타납니다
탑승자는 아스란이 죽었다고 생각하고 있던 그 사람입니다 (누구지? 카가리? 카가리는 떨어진다며..ㅡㅡ)
이것은 연합제의 신형 MS로 듀엘 계열의 기체로 고수준인 범용성을 컨셉으로 한 네오 전용 건담.
이름은 「리얼 건담」입니다.
신 VS 키라를 말리러 들어간 카가리가 신에 떨어뜨려진다
화낸 키라의 공격으로부터 신을 감싸 레이가 떨어뜨려진다 (키라~ 역시...ㅜㅜ)
키라모양 AA와 함께 유연과 퇴장.
남은 아스란&신&루나의 사이가 기스기스.
첫댓글 으음...번역기로 돌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