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기도회 말씀 레위기 21장 "하나님께서는 제사장에게 하나님의 일을 맡겨서 말씀으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며 축복하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샬롬! 오늘은 레위기 21장 말씀을 묵상합니다 레위기의 모범서이며 예배의 중요성을 자세히 말하고 있습니다 제사의 종류 5가지.. 번제.소제.화목제.속죄제.속건제의 예배를 통해 예배가 가장 큰 축복의 길이니 예배드림으로 여러분의 가정.자손에 축복이 임하길 소망합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우리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있는데 바로 부모님이십니다. 우리를 이 땅에 태어나게 해 주셨기에 그렇습니다 또 필요한 분은 스승님이십니다. 그런데 세상의 스승만 필요한 것이 아닌 어릴때 내 영혼을 책임졌던 주일학교 스승도 필요합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영적인 스승 제사장에 대하여 말씀하고 있습니다 영적인 길을 알려주는 지도자로 보내주셨습니다
제사장은 그의 백성의 어른인즉 자신을 더럽혀 속되게 하지 말지니라 (레위기 제21장 제4절)
제사장은 영적인 어른(원:바알:영적인 길 안내자)으로 영혼이 잘 되도록 안내하는 자 입니다..지금 목회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영적 지도자에게 하나님께서 하실 일을 맡겨(위임)주셨습니다
자기의 형제 중 관유로 부음을 받고 위임되어 그 예복을 입은 대제사장은 그의 머리를 풀지 말며 그의 옷을 찢지 말며 (레위기 제21장 제10절)
저도 4분의 영적 스승.영적 멘토가 있습니다 여러분과 자녀들에게도 영적 스승(멘토)은 얼마나 중요한지 모릅니다. 두번째, 하나님께서 제사장을 보내주신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맡아 전하는 자입니다.
너는 그를 거룩히 여기라 그는 네 하나님의 음식을 드림이니라 너는 그를 거룩히 여기라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나 여호와는 거룩함이니라 (레위기 제21장 제8절)
세번째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는 자로 세워주셨습니다
그 성소에서 나오지 말며 그의 하나님의 성소를 속되게 하지 말라 이는 하나님께서 성별하신 관유가 그 위에 있음이니라 나는 여호와이니라 (레위기 제21장 제12절)
성소에 있는 떡상.촛대와 함께 가장 가운데 분향단이 있습니다 분향단에서 기도하는 자가 제사장입니다. 가장 좋은 목회자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는 목회자. 성도들이 기도할 수 있게 하는 분이 좋은 목회자입니다 특별히 성도들을 축복하는 분이 목회자입니다 자녀들을 위해 기도하는 목회자를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너는 그를 거룩히 여기라 그는 네 하나님의 음식을 드림이니라 너는 그를 거룩히 여기라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나 여호와는 거룩함이니라 (레위기 제21장 제8절)
그러니 거룩히 여기라..이것은 존중하라.존경하라고 말씀하십니다
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그들은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신들이 청산할 자인 것 같이 하느니라 그들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 하고 근심으로 하게 하지 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히브리서 제13장 제17절)
목사님을 잘 섬기고 존중하고 존경하는 자가 되길 소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영적인 질서입니다. 그것이 성도들을 위해 목회자가 건강하고 기쁘게 사역하고 더 많이 기도하고 축복할 수 있는 길입니다 목회자는 하나님앞에서 거룩하게 성결하게 살아 하나님께서 쓰시는 것이니.. 하나님의 귀한 사역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아멘! https://www.youtube.com/live/tfvFHlvLgTY?si=0NF3zP3EhnEApC7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