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쇼 애청자 여러분 진보 젊은이 여러분 좌파 젊은이 여러분 촛불 국민 여러분 저를 정치인이 아니라 개그맨으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생계형 정치인으로 연민의 정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은 웃음이고 정치는 정치입니다 빨간색 안경은 세상을 빨갛게만 봅니다 투명한 안경이 필요할 때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이념을 떠나서 좌우 진영을 떠나서 당당해 집시다 페어플레이 합시다 불금쇼 편집본 업로드를 못하게 최욱 선생을 정영진 선생을 압박하는 것은 스스로 패배자임을 자인한 비겁한 행동입니다 우리는 이런 것을 방송 블랙리스트라고 부릅니다 여러분의 압력에 불금쇼가 굴복해 스스로 약속을 어기고 편집을 업로드 못하게 방해하는 것 자체가 방송적폐입니다 편집본 업로드시켜 저를 이길수 있는 체급의 토론자를 섭외하시기 바랍니다 좌파진보 진영의 도전은 얼마든지 받아주겠습니다 저와의 토론에서 밀리니 방송 업로드 못하는 MBN xxxxx나 오십보백보 도긴개긴입니다 좌파들이 진보들이 비겁하다는 모습을 보여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히려 제가 다 부끄럽습니다 당당하게 내일이라도 저를 이길수 있는 토론자와 대진표를 만들어 오시면 도전은 받아드리겠습니다 단 대전료는 지금의 대전료 보다 따따블입니다 - 공화당 총재 신동욱
정치적인 발언을 한다고 다 정치인인가? ㅎㅎ 정치적인 댓글 수없이 다는 댓글러들도 다 정치인이겠네요. 그런건, 정치인이라기보다는, 관종이라 부르죠.
미련가지고 신동욱씨를 버리지 못하니, 이런 신기한 글도 보네. 토론이고 뭐고, 정말 정치인은, 말이 아니라, 결국 행동으로, 지나온 삶으로 평가받는 엄혹한 현실. 안희정같은 사람도, 결국 그 삶의 궤적대로 평가받게되는, 정치인이라면, 응당 당연하고 냉정한 기준. 당최, 신동욱씨가 무슨 삶의 궤적을 그려오셨길래, 자칭이라도 '정치인'이라 칭하시는지, 이역만리 타향살이 고달픈 이민자신세지만, 어처구니가 없어 침 한번 뱉고 갑니다. ㅎㅎ
저는 그래도 웃음을 주는 이 캐릭터를 좋아 합니다. 만약에 웃기지도 않았다면 욕 나올 수 있는 데 웃기니 거의 모든게 용서 되니 참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은 진리 같아요. 서로 이념은 다르지만 아주 오래오래 활동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런분 한분 있는것 도 사는 활력이 되네요.
각종 비리 횡령으로 나라를 망치고 스스로 나락에 떨어진 박근혜를 정치 탄압한다고 궤변을 쏟아내실 때도 돈 받으셨나요. 왜곡과 호도 발언의 대가로 간간이 연명하시는 건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그런 말들로 인해 대한민국이 썩어간다는 것에 대한 책임의식은 지니셔야 해요. 신기하게도 주진우 기자와 친하신 것 같아서 저도 이왕이면 좋은 마음으로 보고 싶어요. 신동욱 총재님 진짜 매력쟁이인 거 인정하는데, 앞으로는 정말 다음 세대를 위해서라도 올바른 말씀만 하시는 정치인이 되시면 좋겠어요. 그럼 여기저기에서 섭외 요청이 많아져서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워지실 거예요. 대한민국 방송 연예 정치인 1호가 되시길 응원할게요.
팟캐스트이기에 가능합니다.. 이건 방송이 아니라 선택해서 듣기 때문입니다... 그런 주장을 하시려면 티비조선에서..... 쥐박이,닥그네 10년동안 방송을 장악한 그들에게 무슨 주장을 하셨나요? 입맛에 맞아서 그냥 받아들이셨나요? 진보니 보수니,좌파니 우파니, 그런말 듣기 억수로 거북하네요.... 그냥 상식과 비상식, 기득권과 대부분이라고 해두고 싶습니다...
첫댓글 https://youtu.be/Nn1jNwb-Dkg
PLAY
팟캐스트로는 편집이 필요할듯하니 조금 기다려 보아요^^
방송블랙리스트라고 스스로 말할수 있는 환경 자체가 이미 블랙리스트 성립환경이 안됩니다.
개그로 친다면 이해해드리겠습니다만, 진지빨고 하는 주장이라면 억지주장좀 그만 부리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신동욱총재님 체급 맞추려면 미키광수씨 데려오면 될 것 같네요.
최욱TV 유투브에 업로드 됐습니다ㅋ 그리고 불금쇼 카페 애청자는 젊지 않습니다~
팩트체킹 하세요~!
불금쇼에서 이러지 말고 신동욱TV 하나 만드세요ㅋㅋㅋ
반갑습니다~ 카페활동 자주해주세요~
저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정치적인 발언을 한다고 다 정치인인가? ㅎㅎ
정치적인 댓글 수없이 다는 댓글러들도 다 정치인이겠네요.
그런건, 정치인이라기보다는, 관종이라 부르죠.
미련가지고 신동욱씨를 버리지 못하니, 이런 신기한 글도 보네.
토론이고 뭐고, 정말 정치인은, 말이 아니라, 결국 행동으로, 지나온 삶으로 평가받는 엄혹한 현실.
안희정같은 사람도, 결국 그 삶의 궤적대로 평가받게되는, 정치인이라면, 응당 당연하고 냉정한 기준.
당최, 신동욱씨가 무슨 삶의 궤적을 그려오셨길래, 자칭이라도 '정치인'이라 칭하시는지,
이역만리 타향살이 고달픈 이민자신세지만, 어처구니가 없어
침 한번 뱉고 갑니다. ㅎㅎ
그저 웃지요.ㅎㅎㅎ
푸하
춘추공이라니....그냥 본명쓰시져.
정치인은 빼시고 그냥 생계인으로 하시는게.. ㅋ
저는 그래도 웃음을 주는 이 캐릭터를 좋아 합니다. 만약에 웃기지도 않았다면 욕 나올 수 있는 데 웃기니 거의 모든게 용서 되니 참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은 진리 같아요.
서로 이념은 다르지만 아주 오래오래 활동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런분 한분 있는것 도 사는 활력이 되네요.
각종 비리 횡령으로 나라를 망치고 스스로 나락에 떨어진 박근혜를 정치 탄압한다고 궤변을 쏟아내실 때도 돈 받으셨나요. 왜곡과 호도 발언의 대가로 간간이 연명하시는 건 안타까운 현실이지만 그런 말들로 인해 대한민국이 썩어간다는 것에 대한 책임의식은 지니셔야 해요. 신기하게도 주진우 기자와 친하신 것 같아서 저도 이왕이면 좋은 마음으로 보고 싶어요. 신동욱 총재님 진짜 매력쟁이인 거 인정하는데, 앞으로는 정말 다음 세대를 위해서라도 올바른 말씀만 하시는 정치인이 되시면 좋겠어요. 그럼 여기저기에서 섭외 요청이 많아져서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워지실 거예요. 대한민국 방송 연예 정치인 1호가 되시길 응원할게요.
쌍욕하고 싶은데, 진짜 신동욱총재인 것 같아서 참습니다.
신총재!! 다음번에는 '처음처럼' 대신 하이트진로사의 '참이슬' 소주를 들고 나오세요!
참이슬이란 이름은 종북 운동권 노래 아침이슬을 고무찬양하는 소주입니다.
요즘 2030은 신영복 선생을 몰라요ㅎㅎ 참이슬 썰이 설명하기 간단하고 훨씬 웃깁니다ㅋㅋ
고기는 숫불숫불
연어는 와사비에 간장
팟캐스트이기에 가능합니다.. 이건 방송이 아니라 선택해서 듣기 때문입니다...
그런 주장을 하시려면 티비조선에서.....
쥐박이,닥그네 10년동안 방송을 장악한 그들에게 무슨 주장을 하셨나요?
입맛에 맞아서 그냥 받아들이셨나요?
진보니 보수니,좌파니 우파니, 그런말 듣기 억수로 거북하네요....
그냥 상식과 비상식, 기득권과 대부분이라고 해두고 싶습니다...
전 재밌게 잘 봤습니다ㅎ
글쎄요. 수구 세력들이 페어플레이 하는 걸 본 적이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불금쇼가 재밌어야 하는데 전 총재님 나오시면 별로 재미가 없긴 하네요..^^;;
이긴다는게 정신승리와 우기기에 기인한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못하면 이 세상에 댁을 이길 논객은 없을 것이니 따따따따따따따블인듯 의미가 없는것 아니겠소?
나 신동욱이오~~. 총재님 방송 유튭에 라이브로 한거 편집없이 올라와 있어요. 심심하시면 부인분 이랑 영화 그날바다 보러 가세요. 영화 잘 만들었다네요.
에고 의미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