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쇼 윈도우나 매장에 전시된 스포츠 아이템들은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들로 우리를 유혹한다. 하지만 가장 오래 눈길이 머무는 곳은 바로 시원한 블루 컬러군! 브랜드마다 선보이는 다양한 블루 컬러의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의류 에서는 흰색과의 배색을 통해 시원한 컬러 연출이 눈에 띄었다. 캐포츠룩이 장기화됨에 따라 클럽웨어나 캐주얼 의상과도 쉽게 매치가 가능한 디자인적 성격이 강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이 선보였다. 또한 기능성이 강화된 아이템도 많았는데 신소재나 기능성 소재로 독창적인 멋을 내면서도 효율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1. 카파의 스타일리쉬한 배색 티셔츠. 가슴의 프린트는 오래전 이탈리아에서 광고했던 포스터를 사용했으며 빈티지 스타일 마니아에게 권한다. 2.앞 레터링 아플리케가 샤이닝한 소재와 어울어진 카파의 여성 전용 트레이닝 점퍼로 표면에 광택이 살아있는 이중지 원단을 사용했다. 3.쿨론 메모리 소재로 사선절개 트임있는 카파의 미니스커트 허리는 밴드 처리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4.메쉬 소재로 되어있는 푸마의 나시 티셔츠. 흰색과의 절개매치가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5. 트레이닝 웨어 또는 클럽웨어, 비치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푸마의 끈 나시. 어느 장소에서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6,7. 뒷부분의 로고가 돋보이는 푸마의 기본 면 티셔츠. 푸마 마니아라면 더욱 탐낼만한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아이템. 8,9. 흰색 테입과 밴드로 활동성을 강화한 뉴발란스의 트레이닝 웨어 세트. 테입을 이용하여 발랄하고 큐트한 이미지를 연출 했다. 어디서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10.큐트한 로고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발란스의 티셔츠. 딥한 네이비 컬러의 테입을 사용하여 활동적인 이미지를 연출 했다. 11. 어깨 부분만 레글런 으로 디자인된 프린팅이 예쁜 뉴발란스의 티셔츠. 편안하게 어느 곳 에서도 입을 수 있다.
가방과 슈즈라인에서는 액티브함이 강조된 아이템이 많이 선보였다. 스니커즈들은 땀 배출이 원활한 소재와 특정 스포츠 분야의 기능성을 강조한 테마가 있는 아이템을 제시했다. 샌들은 캐주얼 의류와도 매치가 가능하면서도 비치에서의 사용을 전제에 둔 (미끄럼 방지 기능, 밀착력을 강화 등)기능을 첨부 시키면서 가벼운 소재를 사용했다.
1. 04’ 여름 유행했던 매쉬 스니커즈의 변형 스타일로 카파 제품. 망사로 되어 있어 시원하며 앞코에는 안전성을 위해 가죽을 덧대었다. 신발 안쪽 바닥의 매쉬는 에어로 쿨 매쉬로 땀흡수가 좋고 신속히 건조되며 항균성까지 갖추고 있어 실용적이다. 2. 카파의 원통형 나일론 백. 앞면에 배구, 육상, 수영등의 스포츠를 상징하는 도안이 프린트 되어져 있어 액티브한 느낌을 준다. 간단한 웨빙 어깨끈이 달려 있으며 가볍다. 3. 독특한 밑창이 돋보이는 푸마의 스니커즈. 통풍성과 기능성을 함께 갖춘 디자인으로 런닝을 위한 제품이다. 검정색과의 배색으로 강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준다. 4. 푸마의 TX-3 스니커즈. 포인트 컬러로 옐로우 컬러가 사용되어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준다. 흰색과의 배색으로 시원하면서도 액티브한 느낌을 준다. 5. 말이 필요 없는 푸마의 여성 샌들. 편안함과 트렌디함, 시원함을 함께 갖추고 있다. 트렌디한 자리로의 외출이나 비치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옐로우와의 조화가 멋스럽다. 6. 푸마의 로고가 시원하게 들어있는 빅 백! 이번 시즌 원츄 아이템 중 하나인 빅 백을 시원한 감성과 함께 제안하고 있다. 푸마 마니아라면 탐낼 아이템이다. 7. 리프 제품으로 100% 방수 기능과 함께 마블 페인팅 효과의 세련됨을 신발 바닥에 깔고 있다. 내구성을 위해 양쪽 스트랩이 아치 부분까지 밀착되어 있어 밀착감이 좋고 감촉이 부드럽다. 8. 자카드 느낌의 스트랩이 돋보이는 리프 조리.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으며 가볍고 복원력이 뛰어난 푹신한 베드를 가지고 있다. 9. 화려한 해바라기 비주얼이 돋보이는 리프의 샌들. 방수기능이 있는 부드러운 고무소재의 스트랩이 착용감을 더욱 좋게 해 준다. PLANET REEF를 끌어가는 REEF ART팀의 첫 출시 샌들로 착용자의 센스를 더욱 빛내준다. 10. 보스톤에서 출시되자마자 보스톤 뿐 아니라 패션 마니아 뉴욕커들에게도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뉴발란스의 핫 아이템 GM300!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진뿐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세련된 코디가 가능한 패션 스니커즈로 노란색의 로고와 화이트가 적절히 배색되어 시원함과 활동성을 더해준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