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
“경남방문 세몰이”
“경남 진주중앙유등시장,
창원 내서 농산물시장과 진해 운동장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방문”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진주를 방문, 새누리당 후보자를 격려하고 진주 중앙유등시장을 방문했다. 시장을 돌면서 시장 상인과 악수를 나누었다. 박 위원장은 “쑥 향기가 좋다”면서 쑥을 구입했고, 상인은 덤으로 땅콩을 주면서 성원했다. 오렌지를 파는 상인이 “단디해라”고 당부하자 박 위원장은 “단디하라고요, 잘 하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근혜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진주에 이어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 농산물도매시장을 방문해 시장 상인들과 악수를 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다. 박 위원장이 오후 2시40분께 시장을 방문하자 그를 보기 위해 몰려든 시민들과 상인, 취재진들로 장사진을 이뤘다. 박 위원장은 최근 연이은 민생탐방으로 오른손이 부어있는 상태로 “하이파이브”와 “합장”으로 시민과 상인들에게 악수를 대신하며 인사를 나눴다. 박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장은 시장을 돌며 윤선이(53·여)씨가 운영하는 과일가게를 들러 딸기를 한입 베어 물고 윤씨와 짧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박 위원장은 윤씨에게 “딸기가 아주 맛있고 달다. 특별히 (나를)주려고 준비했냐”라고 묻자 이에 윤씨는 “다른 딸기보다 맛있다. 그리고 이 딸기는 우리가 평소 파는 딸기”라며 대답했다. 그는 또 농산물도매시장을 나와 내서농협 하나로마트를 찾아 농협 한우브랜드 “한우지예”에서 소고기 판매와 관련해 신상기 팀장의 이야기를 들었다. 박 비상대책위원장은 통합창원시를 연고로 하는 “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진해시 연습경기장을 방문해 김경문 감독을 비롯해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을 만나 격려하고 박완수 창원시장과 김학송 국회의원, 김성찬 후보 등 차례로 인사를 나누고 일정을 마쳤다.
첫댓글 이웃사랑님!! ??? 지부장님과??? 명량님 만나서 반갑습니다...박사모 화이팅!!!
열심히 뛰어다니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아침일찍 근혜님 마중에 전화도 주시고 창원 방문을 기록해 주신 맥가이버113님께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뵙게되어 너무 반가웠습니다.
다가오는 그날의 승리때 까지 우리의 희망 박사모 열정으로 자주 뵙기를 희망합니다.
이웃사랑지회장님과 멕가이버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어제 공항에서 찍은 사진은 워낙 사진찍는 실력이 좋아..ㅎㅎ 흔들린 사진 두장..
처음으로 근혜님 손 한번 잡아보았습니다. 그렇지만 저보다 많은 분들과 악수하여야 할 손이시기에 그냥 스쳤다고 봐야 하겠죠. 근혜님 정말 당당하십니다.
이웃사랑님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사진으로 라도 근혜님을 뵈어 다행입니다 .
박사모 회원님들의 열정으로 총선과 대선은 필승으로 이어질것입니다 .
박사모 지부장님과 여러 간부님들 노력해주시는 덕분으로 제가 무임 승차 하는것 같군요
박사모 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