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칠곡 동명종점 버스 시간표
트리비아 추천 0 조회 2,218 11.05.30 19:35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5.31 08:44

    첫댓글 노선번호는 같은데 종점이 다르면(칠곡3번) 차라리 노선번호를 분할(예 : 3번, 3-1번)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의아한게 경기도 33(팔탄) 노선이죠. 이건 GBIS에도 33(팔탄)으로 등록되있다는.

  • 작성자 11.05.31 10:18

    대구 808번 같은 경우엔 금호/대구대 로 구분이 확실히 되어 있지만 일부 지선 노선들(성서2, 팔공1, 성서3, 동구3, 가창2)같은 경우엔 보조 행선판을 따로 달아놓고 있습니다.

  • 11.05.31 13:07

    시작/종점은 같은데 중간경유지가 다른노선 708번 추가합니다

  • 작성자 11.05.31 14:25

    아, 중간 경유지가 다른 노선이라면 609번도 있군요...;;;

  • 11.05.31 13:38

    구미 시내버스는 요금이 시외버스군요;;;
    그나저나 대구는 진짜...노선을 따로 나눠줘야되지 지금처럼 내부분기(?)방식은 참...

  • 작성자 11.05.31 14:31

    네 아무리 거리비례제를 실시하는 경기도 시내버스와 빨간 광역버스를 타도 저렇게까지 비싸진 않을 것입니다. 입석형버스 타도 요금이 그정도 나오니 말 다 했죠.. 칠곡군청 민원홈페이지에도 안그래도 그런 글 올라온거 봤습니다..

  • 11.05.31 22:02

    그러게요 매번 타는사람도 헷갈리는데 외지인이나 외국인이면 아예 타지말란 소리지요.

    배차간격 확보를 위해 노선을 단순화통합하거나 그냥 별도번호를 주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11.05.31 22:07

    별도번호를 주면 복잡해져서 그런걸까요? 사실 위에서 언급한 지선버스들(칠곡3, 성서2, 성서3, 팔공1, 동구3, 가창2) 등은 잘 못 타면 대구 오지관광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11.05.31 23:31

    글쎄요.. 해당 노선들이 이용고객이 많은 시내 구간에서는 동일한 구간을 운행하기에.. 오히려 노선분리는 혼란만 가중시킬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칠곡3은 제가 잘 모르겠지만.. 동구3의 경우 방촌시장↔칠성시장 구간은 어떤 동구3 버스가 와도 똑같이 목적지 갑니다. 근데 이게 동구3, 동구3-1, 동구3-2 이런식으로 나눠져 있으면; 초행길인 사람은 오히려 더 불편할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