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집 옥상에서 찍었다고 했는데...실제 위성사진으로 보니...옥상이 아니라...경사진 슬레이트형태의 지붕이라고 하네요....그곳에 올라가서 삼각대까지 설치할려면...미리 알고 준비할 시간이 필요할텐데...우연히 올라갔다고하기엔......또한...ㅇ재명 야당대표가 무한공항을 동아시아최고의 공항으로 발전시키겠다고 공헌하였고..민주당출신인 현 전라남도 도지사가 ...집요하게 요청하여 윤통탄핵무렵에 국제공항으로 승격된지 보름정도밖에 안되어..십수년동안 고추말리던 활주로가...갑짜기 국제선까지 운영하기엔...시범운영기간도 너무 짧았던것같습니다..김대중대통령때 실세였던 한화갑의 추진작품이었는데..당시 용역조사로는 일년에 천만명가량 이용할것으로 예상되었는데..실제로는 일년에 20여만명밖에 사용하지않았다고 합니다..또한 주변에 4곳이나 철새도래지로 둘러싸여있어서 전문가들은 모두 반대했음에도...지역토건업자들과의 협의로 밀어붙혔던것입니다...또한 비행기가 거리외 위치 파악을 위해서 둔덕을 설치하여야하는데...아주 낮게 해야하고 부딪히더리도 흙으로 만들어서 충격을 최소화해야하는데...규정보다 아주 높게 만들었고..심지어는 그안에 튼튼한 콘크리트로 만든후..흙으로 덮어둔 둔덕...그기에 부딪히면서 비행기가 아작난것으로 지금까지 보고있습니다...
게다가..제주항공과 전속으로 계약하게한 실세가 누구였으며...그 계약으로...제주항공 주가가 올랐을것이고...사고당일날 사고직전에...누군가 시장가로 급속히 대량 매도한 흔적까지 있는걸로보아...의혹을 안가질래야 안가질수가 없네요...제주항공과 전속 계약하게할정도면...보통 거물급이 아니고선..감히 할수없을듯...그 실세는 주식에대해 아주아주 빠싹한 사람인듯...또한 사고직전에 미리 대량으로 시장가 매도할 정도의 정보을 알고있을정도면...자기 sns에 내일을향해 쏴라...윤&한은 국민을 향해 쏴라...란 글을 올린 후...무한으로 출발한 그 고위정치인하고 오버랩되는 기분입니다...
순간적으로 대폭락할 정도의 많은 주식을 갖고있을 만한 사람...일반개미투자자로서는...불가능한 초순간 대량매도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