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 '도발' "김희선 출연 '요조숙녀' 日 원작보다 재미 없다"
"내 드라마 더 잘될 것" 언론 인터뷰서 '비교론'
김희선 팬들 항의 빗발 "왜 언니 걸고 넘어가냐"
"왜 우리 언니를 걸고 넘어가는거지?"
일본 출신 톱스타 유민의 SBS TV 드라마 '요조숙녀' 비하 발언으로 김희선 팬들이 들끓고 있다.
MBC TV 수목 미니시리즈 '좋은 사람'에 출연중인 유민이 최근 로이터 뉴시스와의 인터뷰에서 일본 드라마 예찬론을 펴 파문이 일고 있다.
로이터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유민은 SBS의 '요조숙녀'의 원작인 '야마토나데시코'에 대해 "일본에서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고 말했으나 정작 리메이크 드라마인 '요조숙녀'에 대해선 실망스럽다는 표정을 지으며 "'좋은 사람'이 더 잘될 것 같다"고 말했다.
'요조숙녀'는 2000년 일본 후지 TV에서 방송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야마토나데시코'의 리메이크작으로 '야마토나데시코'는 '남성에 순종하는 현모양처'라는 뜻이다.
평소 같으면 별 문제 없이 넘어갈 내용이지만 공교롭게도 '요조숙녀'는 유민이 출연하는 '좋은 사람'은 똑같은 수목드라마로 시청률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상황.
'토마토' 이후 김희선이 4년만에 출연하는 드라마 복귀작인 '요조 숙녀'와 영화쪽에서 성가를 높인 배우 신하균의 드라마 데뷔작인 '좋은 사람'은 SBS와 MBC가 수목드라마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각별한 관심을 쏟고 있는 작품들이다.
유민 측은 "유민 본인이 그런 질문을 받았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설사 그런 대답을 했다 해도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가 더 잘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악의 없이 한 말일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희선의 소속사이자 '요조숙녀'의 제작사인 두손 엔터테인먼트 측도 "연기자의 마음이라면 그럴 수 있다. 어차피 일본 사람인 만큼 일본 드라마가 더 낫게 느껴질 수도 있는 일 아니냐"는 너그러운 반응.
그러나 김희선의 팬들은 그냥 넘어갈수 없다는 태세다. 로이터 뉴시스의 인터뷰를 본 김희선 팬들은 언론사로 전화를 걸어 "인터뷰 내용이 사실이냐. 유민이 남의 드라마를 비판할 자격이 있느냐"고 강한 항의를 하기도 했다.
또 인터넷을 통해 이 소식을 접한 김희선의 팬들은 팬페이지(www.heeseon.com)를 통해 "자기나 열심히 하면 될 일이지 왜 남의 드라마를 깎아내리느냐" "얼마나 좋은 드라마를 만드나 보자"는 등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첫댓글 야마토나데시코는...여성 승무원의 존칭이 아니던가??
알고보니까 기자가 전혀 어이없는 말을 써놨네요; 야마토 나데시코는 일본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미인 이라는 뜻이라는군요..;;
기자의 표현도 틀린것은 아니죠. 일본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미인이라는게 까놓고말하면 남자에게 무조건 순종하는 여자를 의미하니깐요. 서양가면 일본식 여자란 다 그런식의 여자들로 아는 사람들이 상당수일 정도로 그런 이미지가 강한줄로 압니다.
흠... 두 드라마를 모두 본, 보고 있는 저로써도... 어쩔 수 없이 유민 씨 편을 들 수 밖에 없다는... '요조숙녀'는 제가 스탶중 한 명으로 참여하고 있는'여름향기'와 더불어 최악의 드라마입니다.ㅡㅡ;
여름향기가 송승복이하고 손언진이가 주연 먹은 그 드라마 맞죠? 첨에는 잘 나가나 싶더니만 점점...-_- 게다가 요새 언진이 이미지는 바닥을 벅벅 긁어대고 있으니...
정말 어이없음.."유민 니가 다른드라마를 비판할 자격이 있느냐?"(없을 이유는 없죠)...
정말로 재미는 하늘과 땅차입니다.
기미선 넌 항상 그 드라마가 그 드라마냐ㅋㅋ 영화는 맨날 망하고ㅉㅉ
김희선보다 박한별이 연기 더못하던데.--;..물론 김희선은 연기10년한게 그 모양인게 문제지만요.--;;.. 좋은사람이 연기력이나 구성에서 압도적인듯 보이던데요.^^;;.(1.2회만 봐서..^^)
찌라시는 찌라시일뿐
전 잼있기만 하더걸요.. 전 김희선보다 고수 캐릭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야말로 가진거라곤 몸뚱이 하나밖에 없지만 기본이 된 녀석이더군요.. 저도 그런넘이 되고싶어서리^^;
야인시대 최고~
왜 하필 ... 야마토를 리메이크 했을까 ... 왜 일본이 그걸또샀는걸까 ... 원작은 먼가와닿는느낌이 나지만 요조는 그런느낌이 들지않는거 같네요 ... 모잡지에서 나나코보고 "그리 뛰어난 외모는 아닌" 나나코팬이지만 이쁜거 같은데 ㅡㅡ;;;
전 재밌기만 하던데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글쎄요..전 잼나던데요..;; 원작을 본 제 친구는 딴말은 안하지만. 확실한건 김희선이 훨씬 더 예뻐서 본다고 하더군요.. 뭐 어쨌든..;; 뭐 볼사람은 다 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