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스트롱홀드랑 다른점이 많아서 헷갈리는게 몇가지 있네요;;
1. 농부들을 마을로 빨리들여오기 위해선 행복도 지수를 올려야하는데
초반에 할수있는거라곤 세율을 낮추던가 식량소모량을 몇배로 올리는거잖아요?
식량은 없어지는 속도가 2배, 4배 빨라지는건 알겠는데
세율을 마이너스로 놔두면 금고에서 돈이 언제 빠져나가나요?
분단위 아니면 매시간마다가 아닌, 하루가 끝날때만 세금을 걷거나 나눠주는거라면
하루종일 가장 낮은 세율먹여서 명성 높이고 농부들 오게한다음 하루 끝나기 30초 전에 세금 왕창 올려버리면 돈도
근데 이게 당연히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ㅇㅅㅇ
2. 식량은 밀이 효율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 그럼 레벨 7 될때까지 사과만으로 버티나요?
그럼 사과나 치즈에 연구포인프를 놔도 괜찮은가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밀에 올인하는게 더 나을까요?
(치즈는 그냥 음식 종류때문에...)
첫댓글 아... 하루에 돈 나가는 양이 너무 적어서 한 20-30분마다 1 떨어지는거였군요... 그래서 눈치를 못챘네요
2번에 대해 보충드리자면 전 최대한 다양한 식량을 생산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행복도에서 중요한게 음식배급량도 있지만 배급하는 가지수도 역시 중요합니다. 저지대라면 총 다섯가지의 식량생산이 가능하실텐데 다 하시기 바랍니다. 어차피 나중가면 식량생산량 효율 찍으실텐데 그러선 X4로 180명은 거뜬히 부양가능합니다.
그럼 연구할것이 너무 많지 않나요? ㄷㄷ
하나씩 하나씩 잠금해제해 나가세요. 어차피 스킬포인트는 초반에나 모자라지 나중가면 남아 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