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영상을 보니 아마도 유럽과 러시아간 핵전쟁이 발발하면 러시아와 전략적 동맹? 동반자? 관계를 맺은 모든 나라들이 미국과 집단서방을 일시에 공격할 것 같습니다. 당연히 한반도 역시 전쟁이 발발할 것 같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와 브릭스의 잘못이 아니고 명백하게도 미국과 집단서방의 잘못입니다. 물론 대구빡에 아무 생각이 없는 윤정권의 잘못이기도 합니다. 또 어떤 면에서는 필연적이기도 합니다. 저는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발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누누히 말해 왔고, 세계 핵대전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누누히 말해 왔지만 미국과 집단서방 그리고 윤정권의 돌대구빡 스러움은 제가 생각하는 그런 돌대구빡 스러움의 한계를 넘어서 있는 것 같습니다. 페페 에스코바에 의하면 올 여름에 그 일이 발생할 것 같다고 합니다.
"병신같은 댓글들 972개나 달렸네.. 잘 생각들 해 봐.. 6.25가 왜 일어났는지.. 남북은 같은 민족이다.. 근데 왜 싸웠을까? 아무 원한도 없던 같은 민족이 미국에 의해서 분단되었다. 그리고 미국의 기획전쟁이 바로 6.25다.. 미국은 6.25를 통해서 2차대전에서 쓰고 남은 재고무기 한반도에 털었고 6.25를 기반으로 나토를 확고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아무 죄 없는 한민족은 서로 싸우며 수백만이 죽어갔다.. 이게 무슨 말인지 이해할 수 있으려나? 죄우 진영에서 벗어나서.. 공산, 자본 진영에서 벗어나서 생각해 보지 않는다면 무슨 말인지도 모를 것이다만은.. 그래서야 어느 세월이 가야 진실을 알 수 있겠나?"
6·25 전쟁의 오해와 진실, 제대로 기억해야 합니다 [모든 것의 역사]...머니올라_KBS
나는 진영(진보, 보수, 죄파, 우파, 공산주의, 민주주의, 사회주의, 자본주의 등) 이 없습니다. 따라서 그 어느 진영도 대변하지 않습니다. 제가 스크랩하고 퍼 오는 영상 그리고 그것을 올리는 분들 것이라고 해도 진영을 대변하는 글이나 영상일 경우 그런 것은 배제합니다. 모든 프로파간다(선전, 선동) 를 배제합니다. 모든 상상을 배제합니다. 나는 오직 현실에서 벌어지는 사실적인 것만을 다룰 것을 이 게시물을 보는 모든 분들에게 약속 드립니다. 따라서 내가 올리는 모든 게시물들에 대해서 질문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모르면 찾아서라도 답변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내가 굳이 이런 글을 올리는 이유는 세계는 급변하고 있으며 민중들은 이러한 사실을 알아야만 다가오는 세계에 대처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 진영은 없지만 굳이 말한다면 나는 세상 물정 모르고 일에만 충실한 노동자.. 너무나 순진해서 만날 속으면서도 또 속으면서 살아가는 농민.. 만날 가정만 돌 보느라 세상 돌아가는 것을 모르는 주부들 그리고 바른 세상이 오기를 바라는 바로 당신의 편에 서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