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4일 연변병원 검사 뇌졸증진단(뇌종양으로 인한)
2014년 8월 25일 한국행 서울삼성병원 15층 입원(진단결과같음)
2014년 8월 27일 뇌수종으로 시력장애 등 어지럼증 호소 (수술단정)
2014년 8월 28일 점심수술 완료 (수술이 비교적 성공적임)
2014년 8월 28일 오후 의사의 건의 조직검사 및 일주후 방사선치료 제안
2014년 9월 2일 방사선치료시작(한화 52만원/매차 소요)
2014년 9월 29일까지 방사선치료(15차) 한방식이료법 실시,
전송춘씨를 대신해 전하는 메세지:
28일에 민우아빠(전송춘)를 만났습니다.
25일에 비자 수속 및 슈퍼, 주택, 자가용 등 처분차 귀국한 전송춘씨는 현대의학이 풀수없는 숙제를 남겨둔 민우군의 치료를 민간처방 식이료법의 힘을 빌어 기적을 기대해야 한다는 일류의 희망을 갖고 돌아왔다가 이제 급한 일들을 처리하고 비자가 나오는대로 다시 출국할 예정입니다.
타산은 한국에 한동안 머물면서 식이료법과 자연료법을 병행해 최대한 삶을 연장하도록 하는것이 부모들의 기대였습니다.
한편 그동안 물심량면으로 도와준 사회 각계와 나뭇잎사랑조학회 고마운 회원들에게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했습니다.
애가 역경을 헤매고 있는데 마음이 심난하여 고맙다는 인사를 일일이 못하여 죄송하다면서 조학회리사진에서 대신 전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지금 급한것은 슈퍼경영에서 하루빨리 손을 떼는것.슈퍼가 통체로 임대되면 좋으련말 안되면 한국 상품이라도 필요한분들은 많이 사가서 하루빨리 량을 줄이는것이 도와주는것이라고 합니다.살림집은 이미 견적을 뽑아 부동산에 맡겼고 차도 곧 처분하려고 합니다.
오동 정리
28일 수술전
수술실로
수술후
29일 아침 민우는 식사중
전송춘(민우아버지가 보내온 메세지)
25일 아침 6시 50분: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 오늘 점심비행기
28일 새벽 4시 33분: 여러분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나로서는 이 못난 아빠로서는 인제와서 뭐라고 말할수도없고 때늦은 후회 점점 정신줄을 놓고 있는 우리 아들 볼 때마다 이 가슴이 너무너무 찢어집니
다. 이제라도 우리 자기자신 그리고 모든 가족이 건강검진 꼭꼭 잘 받으시고 다시는 세상에 이런 병에 걸리지 않도록 노력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28일 아침 8시 25분: 여러분 감사하다는 말밖에 지금은 할수가 없네요.이제 금방 수술전 뇌가좀씩 흐려지게 하는 주사 투입했어요.
28일 오후 13시 37분경: 우리 민우 일차수술 끝났어요 감사합니다. 수술이 잘 됐고 지금 막 깨여나서 엄마 찾아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제 조직검사를 지켜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기도해 주세요.
28일 오후 4시경: 금방 교수님이 오셔서 일주일후 방사선 치료를 해보자고 합니다.일단 기적을 바라고 여러분들의 기
대에 어긋나지 않게 돈이 괜찮냐고 하는것도 용감히 하겠다고 대답했어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9월 2일)부터 레어저치료시작대요
9월 2일 아침 7시 16분: 우리 나뭇잎회원님들과 그외 많은 고마운분들의 덕분으로 오늘부터 우리민우 레어저치료시작한대요. 정말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말로서는 이 은혜 어찌 다 할수 없지만 우리 존경하는 회원님들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민우 치료할수 있어 정말로 감사합니다.
9월 6일에 보내온 민우일가 사진
9월 10일에 보내온 민우사진
련락의 편리를 위해서 민우어머니 박해연선생님의 한국전화번호도 남겼어요
0082-108398-8081
9 월 15일 오전 9시에 보내온 사진 (민우는 레이저치료중)
9월 15일 8시 57분 민우아버지(전송춘씨가 보내온 메세지): 오늘 우리는 지금 대한민국에서 제일 이름있는 신경외과전문의 김한규교수님(분당제생병원)한테 수술성 가능성 여부를 진찰받게 됩니다. 12시까지 기다리라고 했어요. 오동님이 나를 대신하여 카페나 사회 각계분들께 고맙다는 인사 많이 전해주세요. 레어저치료 한번 하는데 52만원(한화), 그럼 오후에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박해연(민우어머니가 보내온 메세지)
29일 저녁 민우는 놀이중
29일 저녁 6시 50분 : 우선 민우한테 사랑과 관심을 주신 모든 사랑하는분들 감사 드려요. 이제부터 여러분 이런 병으로 앓고 계시는분들이 기적이 생겼거나 치료할수 있는 밀방 이런것들 알아봐주시면 더 감사하겠어요. 부디 부탁 드려요.
의학진단서
29일 저녁 7시 30분: 여러분들이 이미 너무 많이 도와줬다는걸 한분씩 인사 다 못합니다. 하지만 기적이 꼭 일어나길 빌면서 이와같은 병을 치료를 하여 일어난분들을 알려줘 치료받도록 도와주세요.
8월 30일 오후 민우이모 많은 고마운분들의 축복과 사랑의 성금을 가지고 한국에 도착
8월 30일 저녁 8시 민우이모친구한테보낸메세지
<지금 제가 삼성병원에서 민우랑 함께 잼있게 놀고있습니다. 엄마도 처음보다 많이 건강해지셨고 민우도 반급친구들의 축복편지를 보고 넘 기뻐하고 힘이나 하면서 빨리 학교로 돌아가고 싶답니다. 가족을 대표하여 그동안 민우를 걱정하고 여러모로 도와주신 많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이 지금 큰 힘이 되고있습니다. 계속하여 응원해주시고 꼭 기적이 일어날수 있게 기도해주세요~감사합니다.>
사단법인 나뭇잎사랑조학회
http://cafe.daum.net/aixin99
첫댓글 저도 자식을 두고 있지만 가슴 아픈 일입니다
쾌유가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민우군 빠른쾌유를 기도합니다!민우부모님도 힘내세요 ! 민우군은 견강하게 병마와싸워 이겨낼꺼라믿습니다.
민우아빠 힘내시고 민우군 잘 치료 되기를 바람니다..
많이 아프고 괴로울텐데도 기색이 밝아 다행이네요. 건강을 되찾아 신나게 뛰놀수 있음 좋겠습니다.
사진을 보니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늦둥이 외독자인가보네요.아빠.엄마에게 얼마나 귀한 자식인지 마음으로 느껴집니다. 민우야 힘내! 부모님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