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내용 및 회사연혁 |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는 세계적인 정보, 전략,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전문그룹인 WPP의 멤버로서 현재 60여개 국가에 80여개 오피스를 두고 글로벌 마케터를 위한 조사와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밀워드브라운은 사전광고효과 측정 (LINK), 브랜드 관리(BrandZ/Dynamic Tracking), 디지털 커뮤니케이션(Dynamic Logic), 정성조사(Firefly) 등 이미 전세계적으로 검증 받은 탁월한 조사모델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삼성전자/LG전자 등 많은 글로벌 기업들에게 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미디어리서치로 잘 알려져 있으며, 사회여론조사분야에서 넘버원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습니다. KBS, 청와대 등 다양한 공공기관을 고객으로, 선거예측조사, 공공서비스 CS, 미디어수용성조사, 패널조사, 국제비교조사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한국조사협회(KORA)의 차기 회장사로써 국내 Top-Class의 리서치 전문기관으로 ISO 품질인증에 근거한 엄격한 실사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사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평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