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편 : 영등포구청역에서 하차 2호선에서 1분거리
5호선에서 2-3분거리로 지하철이랑 아주 가까움 2호선,5호선 환승역이라서 교통편리하고 버스정류장도 가까이에 있어서 버스타고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영등포,여의도,신촌.홍대.이대등.. 교통은 정말 좋습니다.
난방 : 가스보일러(지금 도시가스 설치하려고 공사중입니다. 이번 겨울부터 도시가스로 바뀝니다..)
주변환경: . 집앞에 24시 편의점, 김밥나라, 병원, 약국, 은행,술집,식당, 목욕탕,동사무소,그리고 가까이에 구민회관(도서관이용가능,영화도 공짜로 가끔 상영함),세무소,공원( 저녁이면 산책이나 운동을 해도 되더라구요) 조금만가면 영등포시장과 홈플러스가 있어서 시장보기에 좋구요 그리고 1층에서 주인아줌마가 중국집을 하기에 밥 해먹기 귀찮으면 시켜먹어도 됩니다. 사시기에 편할것입니다.
기타사항 :저도 집 구하기 위해 많이 돌아다녀봐서 아는데
500/10만원 정도에 이렇게 싼방 서울에서 구하기 힘들겁니다. 교통이 우선 좋으니까요.. 좀 불편한점이 있다면 화장실이 외부에 있다는 (주인집이랑 같이 쓰는데 불편한것은 없습니다.) 것, 옥탑이라서(4층에 있음)계단을 조금 올라가야한다는것 밖에...
옥션으로 작지만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고, 싱크대 있고, 세탁기 설치가능하구요, 샤워가능하구요 그리고 필요하다면 냉장고와 텔레비젼은 드릴수 있구요(좀 옛날꺼지만)
오시는길 : 영등포구청역에서 하차하여 2호선오실꺼면 2번출구로 나오시고 5호선으로 오실꺼면 7번출구로 나오셔서(근데 2호선이 조금더 가까워요) 전화하면 됩니다.
버스는 제가 많이 안타고 다녀서 잘 모르지만 108번,9-1번, 100-1번, 100-3번, 115-1번, 125번등..영등포구청으로오는건 무조건 타면 될겁니다.
제가 낮에는 직장다니기 때문에 주인집으로 전화하면 주인아줌마가 방 보여줄겁니다. 밤 7시 이후에는 제가 집에 있기 때문에 주인집이나 제 핸드폰번호로 전화하면 됩니다.궁금사항은 핸드폰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