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종소리울리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만물박사작가님방 이보게 친구
이종명 종소리 추천 0 조회 14 26.06.09 05:32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07:15

    첫댓글 ♣ 살아 있고 죽어감은 아주 단순합니다.
    들어 마신 공기를 내 뱉지 못하면 죽은 것이랍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얼마인지 모르면서 많이 가지려고,
    많이 높아지려고 애를 쓰며 살아갑니다.
    서산 대사 님이 주신 글을 읽으며 욕심을 덜어내며
    나눔이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참으로 고운 날에 곱게, 곱게 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