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대동 도시 사회 경제 포럼
카페 가입하기
 
 
 
 

자주가는 링크

 
등록된 링크가 없습니다
 
 

카페 통계

 
방문
20241112
3152
20241113
3147
20241114
2885
20241115
2620
20241116
1929
가입
20241112
2
20241113
1
20241114
1
20241115
5
20241116
2
게시글
20241112
93
20241113
62
20241114
63
20241115
43
20241116
18
댓글
20241112
89
20241113
79
20241114
36
20241115
76
20241116
54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배도
    2. 이대남
    3. 물랑루즈
    4. 정후니
    5. 띠아모
    1. 목련화
    2. 구루미
    3. 포럼
    4. lavan lim
    5. 하늘아래처음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유병식
    2. 코카킬라
    3. 호랑이 삼촌
    4. 천사천
    5. 순언니
    1. zomba
    2. 인연의끈
    3. 엔터테이너
    4. the63
    5. 써나이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생활 경제 이야기 국민은행 콜센터 100명 ‘구조조정’ 위기
cook 추천 0 조회 198 23.11.08 08:4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1.08 10:39

    첫댓글 챗봇 하고 연동된 ars 등으로 콜센터 직원 상당수는 해고될듯 (챗봇에 STT , TTS 모듈 붙이면 말하는 상담원 가능)

    상담난이도가 높은 고충상담원들 위주로만 운영예상

  • 23.11.08 14:01

    순이익 몇 십 조 씩이나 나는 금융업계가
    하청에 하청을 하며 고용불안을 조성하네요.
    임원급들은 몇 억씩 성과급 받고 퇴직금도 몇 억 억!!
    서비스업 종사자들 다 해고되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