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콜센터 100명 ‘구조조정’ 위기 < 노동시장 < 정치ㆍ경제 < 기사본문 - 매일노동뉴스 (labortoday.co.kr)
국민은행 콜센터 100명 ‘구조조정’ 위기 - 매일노동뉴스
KB국민은행이 고객센터 업무를 맡는 용역업체를 변경하는 과정에서 입찰 규모를 줄여 상담사 100여명이 근로계약이 해지될 위기에 놓인 것으로 드러났다.공공운수노조 대전지역일반지부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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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챗봇 하고 연동된 ars 등으로 콜센터 직원 상당수는 해고될듯 (챗봇에 STT , TTS 모듈 붙이면 말하는 상담원 가능)상담난이도가 높은 고충상담원들 위주로만 운영예상
순이익 몇 십 조 씩이나 나는 금융업계가 하청에 하청을 하며 고용불안을 조성하네요.임원급들은 몇 억씩 성과급 받고 퇴직금도 몇 억 억!!서비스업 종사자들 다 해고되겠네요.
첫댓글 챗봇 하고 연동된 ars 등으로 콜센터 직원 상당수는 해고될듯 (챗봇에 STT , TTS 모듈 붙이면 말하는 상담원 가능)
상담난이도가 높은 고충상담원들 위주로만 운영예상
순이익 몇 십 조 씩이나 나는 금융업계가
하청에 하청을 하며 고용불안을 조성하네요.
임원급들은 몇 억씩 성과급 받고 퇴직금도 몇 억 억!!
서비스업 종사자들 다 해고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