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햄 FC가 새 스폰서쉽을 체결한 LG의 로고가 박힌 2007/2008 시즌 새 유니폼을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현지 팬들은 유니폼 디자인에 대해 아쉬운 점이 있는 듯 합니다. 아래는 풀햄FC 네티즌들의 관련 댓글들입니다.
풀햄 홈페이지에 소개된 새 유니폼
Andrew/Hammy-ender 누구 새 유니폼이 마음에 안드는 사람 없어? 난 너무 싫어. 나이키에게 맡긴것 자체가 실망이야. 그냥 흰 티셔츠에 풀햄 축구팀이란 글자하고 LG만 붙여놓은 것 같잖아. 너무 평범해, 물론 뭔가 계획은 있겠지만, 이건 너무 심하잖아. 차라리 지난 시즌 져지를 사고 말겠어.
SuperDiop 상당히 옳은 말. 어떻게 봐도 프레미어쉽 축구 그라운드에 어울리지 않아!! 그냥 어딘가 백수가 펍에 가려고 입을 옷 같아.
Numb-Nutz 아니, 나도 싫어해. 싸구려에 조잡해 보여!!
Dalet4 괜찮은데. 난 레트로 셔츠가 좋거든.
fulhamfc+usa 지난 시즌 유니폼이 뽀대로써는 리그 최고였어. 이번건 진짜 왕실망.
newryffc 이건 상당히 심플해서 좋구만 뭘. 최근 나이키 유니폼은 다 이래. 우리들이 어떻게 어떻게 하라고 말할 수 있겠냐. 나이키는 딱 틀을 잡고 있어서 모든 모델을 다 거기에 적용해 만든다구. 생각해봐 비슷하게 만들어졌던 유나이티드, 아스날 그리고 빌라의 유니폼하고, 그것 외에도 대부분의 팀들이 입고 있는 나이키들을.
Andrew/Hammy-ender 나한테는 꼭 나이키가 아예 디자인이라는 것을 모르는 인간들 같은데? 그냥 면티에다가 로고만 붙인거잖아! 필경 나이키는 이거때문에 대적자를 보고 말껄. 아무도 안살테니까 말이야. 게다가 이런 디자인인 주제에 40파운드(약 7만 3천원)나 할테니.
Mcbridefan1 나도 싫다. 축구 셔츠로도 보이지 않잖아. 누군가 폴로 셔츠 몇장 사서 스티커 붙여놓은거 같아. 급 실망.
Peabody 하지만 축구 셔츠로는 보이는데? 옛날 축구 셔츠는 다 이렇게 생겼었어. 그리고 어웨이 셔츠가 레드 엔 블랙 스트라이프로 괜찮게 빠졌으면, 올드 팬들도 더 좋아할껄. 내 장담하지.
hiren 괜찮잖아!!! 하지만 내 생각에 약간 검은색하고 빨간색을 넣었으면 좋겠어. 옛날 푸마꺼처럼 말야.. 하지만 괜찮아, 나이키도 자기 브랜드의 색깔때문에 이렇게 만든거였다면. 저 <Life is Good>이라는 표어때문에 LG 스폰서가 더 좋아지는걸?
20 Woodbine 적어도 에어니스꺼는 아니잖아?!
Andrew/Hammy-ender 거기다 체육복으로도 보이지 않는 것은? 첫번째 사진의 퀘드루는 아예 뚱뚱해 보이기까지 하드만. 거기다가 다른 사진에는 엄청 꾸깃꾸깃해서, 뽀샵질까지 해야겠더라.
Mcbridefan1 오 축구 셔츠로는 안보인다는게 내 생각이었는데. 꼭 1920년대 헐렁하고 바람도 안통하는 야구 유니폼 같지 않아? 굉장히 스포츠웨어같지가 않아. 코너나 프리킥 상황에서 쉽게 잡히고 뿌리치기 힘든 것 같아 보이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Ivor Biggun 전에도 말했지만 예전에 이랬고, 이번에 말하겠지만 다시 이렇게 될꺼야. 이건 Fruit Of The Loom 스타일...
Crispus Attucks 여태껏 나온 2007/2008 홈 셔츠중에 베스트야. 이 스타일은 절대 바꾸면 안돼. 끝내주잖아. 나처럼 최소한의 기대만 했어야 기쁨이 큰 법. 고 풀햄!! 고 나이키!!
black-n-white army 아니 어떻게 이 디자인을 싫어할 수가 있어? 색다르고 독특하잖아. 그게 바로 스타일리쉬라는거야. 나 개인적으로는 대단히 좋아. 왜냐면 이건 레트로 룩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인데다가, 실상 이걸 대량생산 공산품처럼 보이는 디자인도 아니니까. 게다가 완벽히 축구 셔츠로 보이는걸?
cool for cats 난 좋아!!
Old Bugger 난 좋은데, 레트로 셔츠는 언제나 소란을 이끄는 법이지. 어웨이 셔츠가 기다려진다!!
Peabody 작년 이맘때를 생각해보자. 새 에어니스 캐안습 유니폼이 나왔을때의 호러를. 나 진실로 이번 유니폼이 풀햄 수십년의 역사상 최고의 유니폼이라고 생각한다.
mr ska 새 셔츠가 좋은데.. 작년 것은 씨발.. 간단하고... 전통적이고.. 사랑스럽잖아!!! 6월달에 사러 간다..
mind parasite 짜증나네. 이거 그냥 폴로 셔츠잖아 씨밤바들아!
FFC92 색깔에 대해서는 뭐라 말할 수 없지만, 사람들이 이러쿵 저러쿵하는 것에 신경써서야 어떻게 축구를 하겠나!!! 난 반드시 살래.
rhyspabsolom 확신할 수가 없네. 첫인상은 진짜 싫었는데 차츰 보니까 괜찮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좀 더 사진을 보고 무슨 느낌이 드나 봐야겠어.
The Wanderer 좋은데~ 심플 디자인에 레트로 룩 타입. 사고 싶은 마음이 나는데? 잘됐어. 뭐 디자인이니 뭐니 할 시간이 없었다는 둥의 생각은 안나는걸?
ivorisgod 난 좋다. 1960년대 우리가 처음 백색 셔츠와 뱃지를 받았을때가 생각나잖아.
ALAN IN DA STAINES 이런 고전적인 색깔을. 어째서 새롭게 바꾸지 않는거야!! 풀햄은 앞으로 나가는 클럽이지 후퇴하는 클럽이 아니라구!!!
Martin Pike for England 난 보통 새로운 셔츠에 대해서 처음 볼때부터 비판을 하는 사람인데, 이번 것은 깔끔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에 색깔이 처음부터 상당히 좋은걸! 난 원츄..
blingo 흑과 백의 군대(black and white army).
Alex13 내 생각에도 상당히 퀄리티 높은 옷이라고 보이는걸. 니네들이 옛날 에어니스 셔츠가 이것보다 좋았다고 하면 난 절대 부정이닷!
Texas White
나 스티프 페리맨 스포츠에서 70년대에 이 오리지날 디자인 셔츠를 갖고 있지롱. 그때도 최고였고, 지금도 최고야.
Paul A 난 좋은데? 저 회사 제품도 사야할 것 같아.
Gessa 지루하고 상상력도 부족해보여. 너무 실망이다. 지난 3년동안 우린 프레미어쉽 최고의 독창적인 유니폼을 입었다고. 이젠 더이상 아냐. 싸구려 폴로 셔츠에 로고 몇개 박은 것 뿐이야. <별로> 안좋다고. 어웨이 셔츠는 이러질 않길 바란다.
첫댓글 ㅇ
삼성이나 엘지나 ㅋㅋ ㅋ다 이상
첼시는 괜찮은데...
삼성은 예쁜데 ㅋㅋ
좀그렇긴하네
이천수가 입은걸 상상해보니까 좀 이상하네 ㅋㅋ
완소폴로 ㅎㅎ
너무 단순해/......
깔끔하고 좋구만 뭐가 이상하다고 하는건지 베컴이 입으면 말이 달라지려나
LG가 럭키금성 아닌가? 라이프 이스 굿이라니
당연히 회사에서 정한 표어죠, 저기다가 럭키골드스타 하면 누가 알아듣겠습니까;
EPL경기보다보면 광고판에 써있어요;;;LG가 광고하는거;;
life is good맞는데... 전에는 모르겠지만
원래는 럭키골드스탄데 요즘은 표어 바꾼것으로 아는뎁
난 좋은데? 저 회사 제품도 사야할 것 같아.
거기다 카라까지...
LG 구회장이 이글보면 뭐라고 생각할까ㅋㅋ
난 이쁜기만 한데..... 영국놈들 보는눈이 없네 ㅋㅋㅋㅋ
어짜피 적응 될텐데 ㅋㅋ
솔직히 디자이너인 내가 봤을때 이쁘다.
근데 진짜 빨강섹 엘지로고밖에 안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유니폼 웃겨
저 위에 카라는 쫌 구리다..
발렌시아삘난다,
진짜 유니폼은 나이키 아니다 솔직히 ㅋㅋㅋ
그래도 디자인을 조금바꿔주면 괜찮을것같은데
해맑은 지미블라르(맞나?)
폴라티네;; 나이키니깐 한국발매도 무난히 되겠네
이쁘긴한데, 진짜 LG눈에 확들어오네 ㅎㅎ
유니폼은 아디다스가 이쁘다 솔직히..
그냥 폴라티잖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