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종소리울리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만물박사작가님방 나는 친구가 너무 좋다
이종명 종소리 추천 0 조회 11 26.06.10 04:49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07:20

    첫댓글 ♣ <공수래 공수거> 라고 합니다.
    짧은 이 세상을 살며 조금 더 가지려고, 조금 더 높아지고,
    조금 더 누리고 싶어 욕심내며 사는 것 같습니다.
    조금만 욕심만 내려 놓으면 넉넉한 삶을 살 수 있으련마는,
    그렇게 하지 못하고 사는 우리인가 봅니다.
    이렇게 좁은 생각으로 힘들어 하는 나를 잡아주는 사람이 친구라고 합니다
    특히 늙은 노년을 사는 우리는 더욱 친구가 필요한가 봅니다.
    온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그리운 노년입니다.
    오늘도 고운 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지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