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상현 - 식빵맨 役
이상헌
첫댓글 괜찮다~~
하지만 이상헌,엄상현으로 단역 엄청 돌릴듯. 심지어 조현정님마저도 단역으로 돌리는데 애맥이라 먼 기대를 하겠습니까?
아마 이제 김현심님 말고는 추가 성우가 없을 것 같네요.. 아마 김현심님이 오프닝 엔딩까지 불렀는데 4화까진 출연이 없으신걸로 봐선 짤랑이를 맡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첫댓글 괜찮다~~
하지만 이상헌,엄상현으로 단역 엄청 돌릴듯. 심지어 조현정님마저도 단역으로 돌리는데 애맥이라 먼 기대를 하겠습니까?
아마 이제 김현심님 말고는 추가 성우가 없을 것 같네요.. 아마 김현심님이 오프닝 엔딩까지 불렀는데 4화까진 출연이 없으신걸로 봐선 짤랑이를 맡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