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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ROME: Academy 써클의 원리가 말이죠 의외로 좀 간단한것 같네요
Hotpocket 추천 0 조회 626 06.03.23 13:56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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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3.23 15:32

    첫댓글 단순히 빠른 움직임보다는, 써클을 돌면서, 몸을 옆으로 튼 상태에서 사격함으로써 사격과 동시에 방패의 방향을 계속 적 미사일유닛 방향으로 유지하여 적군의 화살을 막아내는, 고유의 특급기술 아닐까요... 그나저나 핫포켓님 오랜 잠수끝에 복귀, 반갑습니다.^^

  • 06.03.23 15:32

    그렇지요 그런대 그게 장군들 움직일때면 야기가 달라집니다[스타컨트롤 전환 응?]

  • 06.03.23 16:52

    가운데가 비거든요.

  • 06.03.23 19:56

    제가 보기에도 가운데가 비는것 같습니다. 단발사격이면 몰라도 화망을 구성한다면 가운데가 비면 안맞을 확율이 높아지죠.

  • 06.03.23 21:33

    핫포켓님 말이 아주 틀린건 아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원거리 유닛들이 보통 조준사격이 아닌 화망사격을 하기 때문입니다. 즉, 적 대열의 중앙을 노리고 사격하는데 캔타는 아시다시피 가운데가 공백이지요 ㅡ3ㅡ 이래서 캔타는 원이 겹치면 아니됩니다 (서로간 진로방해로 속도 감소, 서로 공백공간에 들어가 피탄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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