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제목에서 부터 말했듯이 나의 꿈은 경찰이다.나의 원래 꿈은 국가대표였다.그런데 왜 나의 꿈이 경찰이 되었을까?
바로 TV프로그램을 보고나서이다.어떤 프로그램이나면 바로 '도시경찰'이다.도시경찰에 팀장으로 이대우 팀장님이 나오는데 도둑을 1000명이나 잡으셨다고한다.진짜 너무 존경스러웠다.나는 원래 국가대표를 하고싶다는 의지가 정말 강했었는데 이대우 팀장님을 보고 바로 꿈이 경찰로 바뀌었다.
나의 계획?같은것은 경찰대학교를 가고싶다.내가 듣기로는 경찰대학교를 나오면 여자는 경위계급부터 시작인걸로 알고있다.꼭 경찰대가 아니더라도 경찰이 되기에 도움이되는 대학교를 가고싶다.
그리고 나는 한국사 자격증을 딸것이다.한국사 자격증도 따놓으면 경찰시험을 볼때 가산점이 들어간다고 들었다.
또 운동을 3년이상하고 그 단증이 있으면 그것도 가산점이 된다고 들었다.그래서 태권도를 6년정도하고 이제는 특공 무술을 하고있다.
하..그리고 엄마께서 말하시길 경찰을 할려면 외국어도 할줄알아야 한다고 하셨다.일딘 영어는 문법만 공부하면 되고 중국어는 더 많이 열심히 해야겠다.그리고 일본어도 중국어와 영어를 조금 더 잘할수있게된다면 배우고싶다.
앞서말한 나의꿈은 경찰이지만 나는 한편으로는 경호원도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있었다.일단 경찰이 되는것에 좀더 노력을 해보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