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USB Type-C 포트 여러 개와 25W 빠른 충전 기능을 갖춘 파워 뱅크 출시
삼성은 발표 연례 행사에서 새로운 갤럭시 S20 시리즈,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꽃 봉오리 +를. 그러나 한국의 거대 기업은 아직 하드웨어를 출시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이제 멋진 기능을 갖춘 고객을위한 몇 가지 새로운 전력 은행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전원 뱅크는 모두 용량이 10,000mAh이며 USB Type-C 포트와 빠른 충전 지원이 제공됩니다. 두 가지 중 더 저렴한 USB Type-C 포트와 USB Type-A 포트가 제공됩니다. 최대 2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USB-C PD를 지원합니다. 25W 고속 충전은 USB Type-C 포트에만 적용되는 반면 Type-A 포트는 15W 충전을 지원합니다.
두 번째로 더 비싼 파워 뱅크에는 10,000 mAh 배터리가 있으며 맨 위에 무선 충전기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원 뱅크에는 2 개의 USB Type-C 포트가 제공되며 USB-C PD를 지원합니다. Type-C 포트는 모두 25W 고속 충전 용이지만 두 장치를 동시에 고속 충전 할 수는 없습니다. 즉, 전원 은행은 통과를 지원하므로 한 포트를 사용하여 전화를 충전하고 다른 포트를 사용하여 배터리 팩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표준 전력 은행 의 가격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무선 충전을 지원 하는 고가의 은행 은 79.99 달러로 돌아갈 것입니다. 삼성은 아직 판매를 개시하지 않았지만 갤럭시 S20 시리즈와 함께 파워 뱅크를 사용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