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모 밴드 기타를 구해요.
크게 남녀 상관은 없지만
무대 위에서 개똘짓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관건이예요. 그래서 좃털 냄새나는 사람이 조금 더 대접을 받을 수도 있겠어요.
쉽게 말해 백날 준준자해 봤자 소용 없다 이겁니다. 준준자 열 번 칠 때 기타 한 번 세워주는 것을 더 중요시 합니다.
유사한 경우로 곗돈 열시미 죠낸 부어도 계주 날르면 헛방입니다. 로또만이 진리인 것입니다.
물론, 기본 예의라던가 개념 탑재, 정신머리 업데이트는 어느 정도 되어 있었음 좋겠네요.
저희밴드는 짐바브웨 3부리그 팀체제제도로 운영되기 때문에 괜히 11번 도르 선수님께 까불다간 엎드려자세에서 있는 힘껏
주차일 수도 있습니다.
나이는 불문이지만 어려서 합주 늦거나 기올라오면 뒤진다 -_-
공연은 한달에 두번 정도 합주는 일주일에 한 번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공연은 악기만 있으면 아무데서나 막 못해요. 시
끄럽거던요.
저희는 새초롬한 죤슨즈 베이비 로션 같은 밴드라서 나름대로 맑고 자신있거든요.
연주는 잘 할 필요가 없지만 저보다 기타를 못 치는 건 초큼 곤란해요. (마이 기타 커리어: 없음. 레슨 경력: 누가 쫌갈켜주삼)
그것은 마치 개량한복 입고 춤췄는데 사람들이 하드코어 모싱이라고 보는것과 유사한 경우라 생각해요.
노래를 할 수 있으면 더 좋아요. 아니 해야 합니다. 저는 고함만 지를거거던요.
다음은 오디션 방식입니다.
1. 여성: 외모 및 스리사이즈 테스트, 이쁘기만 하면됩니다. 실력은 전혀안봐요 - 10점 만점 기준.
남성: 칸지, 푸르팅팅해도 칸지만 나면 됩니다.병삼및똘추짓테스트 - 10점 만점 기준.
2. 기타 돌리기 테스트 - 10점 만점 기준. (돌리는 괘적이 클수록 10점 가산.)
3. 가창력 테스트 - 10점 만점 기준. (가사만 잘 외우면 만점. 성량, 호흡, 음정 같은 거 필요 없음. 목에 핏줄이 3개이상 보이면 10점 가산.)
4. 담력 테스트 - 실전 스트릿파이트 경험/이긴 횟수 X 선빵크리티컬 횟수 X 중부경찰서 방문횟수× 3.14(둥근걸 니가 봤냐?)
5. 기타 테스트 - 점수 없음.
그럼, 어디선가 양준혁처럼 생긴 거구의 기타리스트가 짠하고 나타나길 기다리겠습니다.
관심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마이가 없어서 메일 작성 페이지에서 서성대다가
에라 나같은 음악계의 무지랭이가 무슨 이라며 공유사이트로 넘어가서 쭉빵 AV 톱스타들 나오는 러브히나 같은 거 혼자보지말고
나도 쫌 도 정직한 이자시가!!!!
일단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선셋 비아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ironjaw@nate.com으로 핸드폰번호와 이름 부탁 드립니다. (미인 여성의 갯수/아는 여성의 갯수도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놈이 이렇게 컸었나... ㅋㅋㅋ
이것들이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시즌 3 군여 ㄲㄲ
나도 쫌 도 정직한 이자시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