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네님의 배신자 전여옥, 무철학의 소신으로 영등포 구민의 분노를 사고 있음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시끄럽다.
한경남 후보의 뒤집기는 자신의 노력도 있지만 전여옥의 돌이킬 수 없는 실수가 그것을 가능하게 해줄 것입니다.
전여옥으로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패할 것입니다.
- 자신의 실력으로는 도저히 여의도 입성이 어렵다.
- 국가 대계를 구상하는 철학이 없음은 누구와 닮았다.
- 실수를 하게되면 무리수를 두게 되어있다.
- 언론의 도움을 받을 수 없다.
- 자신이 저지른 지식절도사건과 기타 부도덕성이 여론을 악화시키고 있다.
그간 언론의 여론조사 지지도를 이용하여 이명박선거와 동일하게 작용하였으나 이제는 자신의 팔을 흔들어야하는데 마음대로 움직여지지 않을 것이다. 여론의 흐름은 이제 전여옥의 한나라당이 아니라 친박연대의 한경남에게로 기울어질 것입니다.
오늘 저녁부터 영등포갑은 친박의 무대로 바뀔 것입니다.
박근혜대표님의 탁월한 감각으로 살리고 있음인데 아쉽게도 박사모의 정회장은 목적이 앞섬으로 방법이 잘못되어 박대표의 뜻을 왜곡하고 있어 총선후 책임을 피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현재 영등포갑은 역전의 용사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지역의 여론은 방향이 바뀌고 있음을 하루하루 다르게 느껴집니다.
문제는 투표율인데 60%가까이 되면 친박연대가 확실히 뒤집을 것이고 50% 초반대이면 백중세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에 대한 표는 30%이내로 고정되어있고 보수층의 표가 60%대인데 지금까지는 한나라당 전여옥이 35:25정도로 우세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오늘 밤부터 서서히 뒤집어서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도록 박사모의 열정이 필요한 때입니다.
수도권에서 영등포만이 유일하게 친박연대의 당선으로 구민의 자존심을 한껏 드높이고 박근혜님이 수도권에서도 결코 약하지않다는 것을 입증해 보일 곳입니다.
확실하게 승리할 곳을 찾아 확실하게 밀어줍시다.!! 친박연대 만세!! 박근혜 만세!! 영등포 만세!!!
첫댓글 도대체 아무리 한나라텃밭이라지만 전여기가튼여를 왜 지지하는지 이해안되네
현재국민들이 당만생각하지속내를잘모르시니전여옥이같은여자가올라가는거같아요 우리들은 그나마 대표님을사랑하기에 쬐끔 더 깊이를아니 안된다 된다 하는거아닌가요
뒤집기가 쉬운 지역이 아닙니다---- 지역민과 울 박사모 함께 뭉쳐야합니다
전년이 지옥에않가면 도대체누가갑니까? 재호랑 방호랑말이지요....
전여옥의 행보에 관하여 관심 있게 보니 상당히 준비 많이 했던데요. 이미지 메이킹으로 분위기도 싹 바꾸고. 정말 독한X 다 라고 보여 집니다. 만만하게 보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