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글에서는 딸기우유 'OK'를 비롯하여 서로 긴밀히 연결되는 3개의 곡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딸기우유 'OK'의 첫 번째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3개의 딸기가 딸기우유 속으로 들어가려는 듯한 형태로 꾸며놓은 점을 볼 수 있으며,
잘 보면, 딸기의 모습을 탄두처럼 표현했다는 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딸기는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빛의 여신 '프리카'에게 바치는 채소인데, 이 풍습은 가톨릭에 유입되고부터는 동정녀 마리아에게 바쳐지게 되는 것으로 변모되었습니다.
동정녀 마리아에서 이름을 따온 지역인 미국 캘리포니아 '산타 마리아 밸리(Santa Maria Valley)'는 미국의 딸기의 대부분을 생산하는 유명한 딸기 생산지입니다.
또한, 딸기는 천국에 초대받은 아이들이 지상으로 돌아올 때 머리에 딸기 꼭지가 생긴다는 미신이 있는 채소이기도 합니다.
딸기를 통하여 도출되는 풍습과 미신이 의미하는 동정녀 마리아 및 천국의 의미를 종합하면, 가톨릭에서 '성모승천대축일'로 삼는 날인 8월 15일이 도출됩니다.
가톨릭에서 성모승천대축일로 삼는 날인 8월 15일은 히로시마 원폭 투하 날짜인 8월 6일과 나가사키 원폭 투하 날짜인 8월 9일의 공통된 달인 8월을 그대로 쓰고, 일자는 두 날의 일자를 더한 값인 15(=6+9)를 일자로 쓴 날로서 항공기에 의한 핵폭탄 투하와 밀접한 날입니다.
그리고, 딸기우유 멤버인 초아 & 웨이의 생년월일인 1990.7.12을 떼어서 더하면 29(=1+9+9+0+7+1+2)가 되는데, 이러한 29는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원폭을 투하한 폭격기인 B-29 슈퍼포트리스에 부합합니다.
게다가, 생일인 7월 12일의 달과 일을 바꾸면 12월 7일이 되는데, 12월 7일은 1941년도에 항공기에 의해 이루어진 기습적인 공습 사건인 '진주만 공습' 사건이 발생한 날입니다.
결국, 홍보용 화보에서 탄두처럼 표현된 3개의 딸기는 히로시마 → 나가사키에 이은 3번째 원폭 투하 사건이 항공기에 의해 기습적으로 발생할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어떠한 항공기가 제2의 B-29 슈퍼포트리스 역할을 할 것인지는 두 번째 및 세 번째 홍보용 화보들이 암시하고 있습니다.
딸기우유 멤버들이 커다란 빨대를 부여잡고 있는 모습 및 포크로 장난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 홍보용 화보들인데,
빨대는 숫자 7을 연상시키며, 포크에 달린 삼지창은 3을 의미합니다.
또한, 두 의미를 합치면 7이 세 개 즉, 777이 도출되기도 합니다.
3 및 7 및 777을 동시에 만족하는 항공기는 GMT0 기준으로 올해 3월 7일에 실종된 항공기인 MH370입니다.
MH370은 '보잉 777'의 기종 중 하나로서 777에 부합합니다.
'OK'가 지향하는 날이 언제인지는 첫 번째 홍보용 화보에서 튀어오르는 딸기우유 및 딸기우유 멤버들의 생년을 종합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홍보용 화보에서 튀어오르는 딸기우유의 모습은 교묘하게 숫자 313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딸기우유 멤버의 생년에 부합하는 숫자 90은 평년의 90번째 날인 3월 31일에 부합하며, 3월 31의 달과 일을 바꾼 후에 붙이면 313이 됩니다.
곧, OK가 지향하는 숫자는 313이며, 313과 관련된 날은 달과 일을 붙이면 313이 되는 날인 3월 13일, 달과 일을 바꾼 후에 붙이면 313이 되는 날인 3월 31일, 평년의 313번째 날인 11월 9일입니다.
덧붙이자면,
곡명인 OK, 딸기우유 멤버인 초아(Choa) 및 웨이(Way)를 종합해도 313이 도출됩니다.
OK Choa Way를 재배열하면,
'away' 및 'chook'가 도출되는데,
away는 '떠나다'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이며, chook는 '암탉'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이므로,
'chook away'는 '암탉이 떠나다'라는 의미가 있는 문장이 됩니다.
여기에, 'OK'가 수록된 앨범의 발매일인 2014.10.15의 의미를 더하면,
2014.10.15에 떠난 암탉이라는 뜻이 되며,
암탉은 닭이라는 별명을 가진 여자인 박근혜 대통령에 부합합니다.
곧, OK Choa Way가 암시하는 의미를 종합하면, ASEM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우리나라를 떠나 2014.10.15에 이탈리아 밀라노를 방문한 박근혜 대통령이 도출됩니다.
밀라노와 관련된 중요한 사건은 '밀라노 칙령'인데,
밀라노 칙령은 0313년도에 공표되었습니다.
종합하면, 박근혜 대통령이 밀라노를 방문한 날에 초아 & 웨이가 'OK'라는 곡을 내놓은 이유는 숫자 313을 암시하기 위함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세 날 중 어느 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는 네 번째 화보 및 'OK' 뮤비의 상영시간을 종합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먼저, 네 번째 홍보용 화보는 딸기우유 멤버들이 숫자 76이 적힌 옷을 입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OK' 뮤비의 상영시간은 3분 52초 즉, 232초입니다.
232와 관련된 인물은 '232'라는 필명을 쓰며 '연애혁명'이라는 웹툰의 작가를 들 수 있으며,
동명의 작품인 '연애혁명(Love Revolution)'은 가수 현영 씨가 먼저 곡으로 내놓은 바 있습니다.
현영 씨의 생년월일은 1976.9.6이며,
생년에 부합하는 숫자 76은 딸기우유 멤버들이 네 번째 화보에서 암시하고 있는 숫자입니다.
현영 씨의 생년인 1976년은 병진년(丙辰年)인데, 병진년은 60간지 중에서 53번째 해입니다.
생일인 9월 6일의 9 및 6은 조합하면 우리나라의 상징문양이라 할 수 있는 '태극 마크'가 도출되며, 태극문양은 물과 불이 어우러지는 있는 형상인데, 물과 불이 어우러지는 상황은 화재가 발생했을 때 소방대원들이 출동하여 물을 쏘아서 불을 끄는 상황에 부합하며, 우리나라의 소방을 상징하는 숫자는 119입니다.
그리고, 현영 씨의 이름과 동음이의어인 '현영(玄英)'은 겨울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입니다.
곧, 현영 씨로 인해 도출되는 숫자 및 개념은 '53, 119, 겨울'입니다.
이로써 도출되는 날은 다음 해가 되기까지 53일이 남은 날이자, 달과 일을 붙이면 119가 되는 날이자, 시기 상 겨울에 해당되는 날인 11월 9일입니다.
곧, OK가 지향하는 날은 11월 9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1VQ-OJ3vCn0
↑ 딸기우유 'OK' 뮤비 주소
'OK' 뮤비의 주요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 촬영장의 배경이 되는 구조물이 영국 런던의 명소인 '타워 브릿지'를 본뜬 형태입니다.
이어서, 'POP'이라는 문구가 등장하는데,
'pop'은 '펑 하고 터지는 소리'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로서 폭탄 테러와 밀접한 단어이며,
구조물을 세로로 돌려서 보면, 숫자 131을 세로로 쓴 문구 및 리버스(Reverse, 반대로 돌리기) 버튼을 연상시키는 커튼 & 조명 & 계단의 배치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131에 리버스 버튼을 적용하면 313이 되며, 313은 위의 내용에서도 살펴보았듯이 홍보용 화보를 통해서도 도출되던 숫자였습니다.
종합하면, 이러한 설정은 313과 관련된 날에 런던에 테러를 하겠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딸기우유 멤버들이 OK 싸인을 빙자한 666 싸인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퍼포먼스는 사탄을 찬양한다는 암시임과 동시에 사용될 폭탄의 발 수는 여섯 발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OK'라는 문구가 인조잔디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뒤이어서는 딸기우유 멤버들이 앞구르기를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인조잔디 위에서 데굴데굴 굴러가는 것은 축구공입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축구장이 테러의 주요 타겟이 될 것이라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딸기우유 멤버들이 푸딩을 본뜬 모자를 쓰고 있으며,
도넛, 마카롱, 아이스크림, 마쉬멜로우 등등을 본뜬 모형물들이 등장합니다.
푸딩, 도넛, 마카롱, 아이스크림, 마쉬멜로우는 모두 영국인들이 티타임 때 차와 함께 곁들어서 자주 먹는 음식들이며,
티타임은 영국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입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영국이 테러의 타겟이 될 것임을 재확인해주는 설정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머리에 'OK' 모자를 쓴 남자가 등장하여, 딸기우유 멤버들의 지극한 대접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OK 모자 위에는 코발트 블루 색상의 크림이 발라져 있으며, 이 남자는 비상구의 상징문양을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펼칩니다.
OK를 거꾸로 하면 KO 즉, 넉아웃(Knock Out)의 이니셜이 되며,
나중에는 코발트 블루 색상의 옷을 입고 코발르 블루 색상의 베레모를 쓴 딸기우유 멤버들이 얻어맞아서 KO 직전의 상태가 된 듯한 퍼포먼스도 펼칩니다.
베레모는 특전사들이 쓰는 모자로서 작전을 의미합니다.
OK 모자를 쓴 남자는 영국의 국화인 장미를 집어들어서 뒤로 던져버리는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면이 나오며,
OK 모자를 쓴 남자가 양 옆으로 도합 30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계단 위에 앉아 있는 장면도 나오는데,
이러한 30은 제30회 런던 올림픽에 부합하는 숫자이자, 런던 대화재 발생일인 1666.9.2를 떼어서 더한 값입니다. [1+6+6+6+9+2 = 30]
종합하면 이러한 설정은, 일루미나티는 영국에 코발트 폭탄을 투하하여 제2의 런던 대화재를 일으킬 작전을 구상하고 있으며, 이 테러로 인해 영국은 완전히 KO가 될 것이므로, 빨리 런던을 탈출하라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참고로, OK의 가사 중에서는 "완전 ok 너무 좋아 죽겠어요 퍼펙트한 너에게 빠졌어"라는 내용이 있으므로, 이 코발트 폭탄 테러는 역대 최악의 테러가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B-29 슈퍼포트리스 즉, 핵폭격기 역할을 하는 딸기우유 멤버들이 자신의 이름이 적힌 엉덩이를 강조하는 퍼포먼스를 합니다.
엉덩이는 똥구멍이 달려 있는 신체부위이며, 폭격기의 똥구멍은 폭탄 투하구입니다.
곧, 이러한 퍼포먼스는 항공기에 의한 핵폭탄 투하 테러를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일루미나티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OK 모자를 쓴 남자가 파괴의 여신 '두르가(Durga)'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함으로써,
일루미나티의 코발트 폭탄 테러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습니다.
복분자 쥬스로 추정되는 액체가 담긴 컵에 OK 모형의 띄워져 있으며, 복분자 설탕절임 같이 등장합니다.
복분자(覆盆子)의 복(覆)자는 '엎어지다'라는 뜻이 있는 한자이며, 분(盆)자는 '동이그릇'이라는 뜻이 있는 한자, 자(子)자는 '사람'이라는 뜻이 있는 한자입니다.
의역하면, 복분자는 동이(=질그릇의 일종을)를 엎는 사람이라는 뜻이 됩니다.
또 한번 응용하여 OK가 암시하는 바와 함께 해석하면, 코발트 폭탄 테러는 판세를 뒤집는 엄청난 파급력을 가질 것이라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OK 모자를 쓴 남자가 딸기우유 멤버들을 헷갈리게 하며, 가지고 노는 듯한 퍼포먼스를 합니다.
곧, 이 장면은 일루미나티가 속임수의 대가들임을 암시하는 장면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OK' 뮤비에는 세계단일정부의 수립 및 세계단일정부의 수장이 될 적그리스도의 출현을 암시하는 장면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딸기우유 멤버들이 10명으로 늘어나서 피라미드를 쌓는 장면이 나옵니다.
피라미드는 일루미나티의 신세계질서 수립 정신을 반영한 가장 대표적인 상징물이며, 10은 세계단일정부의 통치 하에 10개의 연방으로 이루어진 세상을 상징합니다.
두 번째로,
[723516]이 적힌 우체통이 등장합니다.
둘로 나누어 날짜화하면 7월 23일 및 5월 16일이 되는데,
7월 23일은 1970년도에 '카부스 빈 사이드 알 사이드'가 오만(oman)의 국왕으로 즉위한 날이며, 카부스 빈 사이드 알 사이드는 오만의 전제군주로서 오만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5월 16일은 1961년도에 박정희 전 대통령이 5.16군사정변을 일으켜서 군부독재정치의 기반을 마련한 날입니다.
7월 23일은 다음 해가 평년일 경우 다음 해의 5월 16일과 297일 차이가 나는데,
297은 평년의 297번째 날인 10월 24일과 일맥상통하며, 10월 24일은 1945년도에 UN이 창설된 날이며, UN은 세계단일정부의 바로 앞 단계에 해당되는 모형이라 할 수 있는 기관입니다.
세 번째로,
우체통 위의 벽에는 숫자 888을 연상시키는 틀이 붙어 있는데,
888은 헬라어로 쓴 예수님의 존함을 수비학적 풀어서 합한 값으로서 예수님을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종합하면, 막강한 공권력을 휘두를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세계단일정부의 수장이 되고, 예수님 행세를 할 것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OK' 뮤비에서는 천년왕국을 암시하는 장면들도 있습니다.
첫 번째로,
배경에는 양 옆으로 예수님을 상징하는 숫자 888을 암시하는 틀이 있고, 그 사이에는 밭 전(田)자를 연상시키는 4개의 창문이 달린 붉은 문이 있습니다.
그러한 곳을 딸기우유 멤버들이 토끼귀 장식물을 착용한 채 쇼핑카트를 타고 지나가는 장면이 나옵니다.
토끼는 귀가 밝은 동물로서 시대의 징조를 들을 귀가 있는 사람을 암시하며, 쇼핑카트는 쇼핑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밭은 동산과 일맥상통하며, 붉은 문은 들어갈 수 없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밭 전(田)자를 연상시키는 4개의 창문이 달린 붉은 문은 '티그리스 & 유프라테스 & 비손 & 기혼' 총 4개의 강(江)을 지류로 삼는 동산이자 원죄로 인해 출입이 금지된 동산인 '에덴 동산'을 암시합니다.
에덴동산을 암시하는 붉은 문의 양 옆으로 있는 숫자 888은 창세 전부터 예정되어 있었던 분이시자, 다가올 천년왕국을 다스릴 만왕의 왕이신 예수님을 암시하며, 천년왕국은 다시 열리는 제2의 에덴 동산입니다.
두 번째로,
딸기우유 멤버들은 고양이가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있습니다.
세 번째로,
앵무새 모형이 등장합니다.
두 번째 및 세 번째의 의미로 도출되는 고양이(cat) 및 앵무새(parrot)를 조합하면,
'pat carrot'가 도출되는데,
이 말은 응용하면 '적절한 보상'이라는 뜻이 됩니다.
그러므로, '적절한 보상'을 첫 번째 의미에 적용하면,
시대의 징조를 들을 귀가 있는 사람들은 그에 따른 적절한 보상인 천년왕국 입장권을 값없이 쇼핑(=구매)할 수 있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OK' 뮤비에서는 땅굴을 암시하는 장면도 나옵니다.
그 장면은 '테트리스'와 '슈퍼마리오'를 합성한 게임 상에서 딸기우유 멤버들이 블록 역할을 하는 장면입니다.
원조 테트리스의 바탕 화면의 모델이 되는 건물은 '바실리 대성당'이며, 바실리 대성당은 크렘린 궁의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데, 크렘린 궁의 성벽의 둘레는 2.25km로서 평년의 225번째 날인 8월 13일과 일맥상통합니다.
이러한 의미가 8월 13일은 올해 2014년도에 석촌동에서 싱크홀이 발생한 날입니다.
석촌동에서 싱크홀이 발생됨에 따라 발견된 동굴은 노골적으로 인공적으로 판 땅굴의 형상을 띄고 있습니다.
슈퍼마리오의 주인공인 마리오는 그 스토리상 직업이 배관공이며,
그에 걸맞게 슈퍼마리오는, 배관을 잘 찾아서 이동하면 각종 난관을 쉽게 통과하거나 이동 거리를 단출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게임입니다.
곧, 테트리스와 슈퍼마리오의 의미를 종합하면 땅굴이 됩니다.
참고로, 석촌동은 삼전도비(三田渡碑)가 있었던 동네이며, 삼전도비는 청나라를 과소평가하다가 청나라 황제 앞에 무릎을 꿇고 머리를 쪼아린 조선의 제16대 왕인 '인조'의 굴욕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치욕의 상징물입니다.
그리고 14.8 프로젝트 3번 카드 '그늘 속의 명령'은 한국군으로 위장한 채 땅굴 속에서 기습공격을 할 준비 중인 북한의 특수부대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이며,
89번 카드 '복수의 인형들'은 3마리의 땅굴 벌레가 공격 태세를 갖추고 있는 모습인데, 이러한 3마리의 땅굴 벌레는 땅굴에 의한 남침 작전이 김일성 & 김정일 & 김정은 3대에 걸친 김씨 조선 왕조의 숙원이라는 점에 부합합니다.
덧붙이자면, 김씨 왕조의 김(金)은 금(金)과 같은 한자를 쓰며, 금의 원자번호는 79입니다.
이러한 79를 석촌동 싱크홀 발생일에 적용하여 2014.8.13의 79주일 전의 날을 계산하면 2013.2.6이 도출되는데, 이 날은 '남쪽으로 튀어'라는 영화가 개봉된 날입니다.
종합하면, 김씨 왕조 3대에 걸친 북한의 숙원인 땅굴을 과소평가하다가는 인조처럼 굴욕을 당할 것이며, 땅굴을 이용한 북한군의 기습에 당하고 싶지 않으면 수도권보다는 '남쪽으로 튀는 것'이 좋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OK' 뮤비는 딸기 25개가 나오는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딸기의 갯수를 앨범의 발매일에 적용하여, 2014.10.15의 25일 후의 날을 계산하면 2014.11.9가 도출됩니다.
딸기우유 'OK'가 발매된 날인 2014.10.15는 개코 '화장 지웠어' 뮤비가 게시된 날이기도 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Igr-viEEKZg
↑ 개코 '화장 지웠어' 뮤직비디오 주소
'화장 지웠어'가 수록된 앨범의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바탕은 잿빛이고, 특이하게 생긴 문양은 불길이 치솟고 있는 듯한 형태로 나타냈으며, 움푹 패인 부분은 숫자 119를 연상시킵니다.
곧, 딸기우유 'OK'와 마찬가지로 11월 9일 및 폭탄 테러에 의한 화재 발생을 암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화장 지웠어' 뮤비의 주요 장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화장 안 한 상태(No make-up)'라는 뜻을 빙자하여,
'NO'라는 팻말 및 'make up'이 적혀 있는 팻말을 들어보이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중간 장면에 등장하는 샹들리에는 핵폭발 시 발생하는 버섯구름을 노골적으로 본 뜬 형태이며,
간판의 색 및 여자의 옷은 '흑 & 백'이 조화된 형태로서 일루미나티의 이원론 사상에 부합합니다.
NO의 N은 로마자 14번째 문자로서 금세기의 14번째 해인 2014년도에 부합하며,
NO의 O는 로마자 15번째 문자로서 금세기의 15번째 해인 2015년도에 부합합니다.
'make (something) up'은 '~을 이루다'라는 의미가 있는 숙어입니다.
종합하면, 2014년 ~ 2015년은 일루미나티가 핵으로 뜻을 이루는 기간이라는 암시가 됩니다.
'long take(오래 기다렸다)', 'reverse(반전)'이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어보임으로써,
일루미나티는 세상의 판도를 뒤집을 2014년 ~ 2015년을 오래토록 기다려 왔음을 노골적으로 암시합니다.
그리고, 'cut'이 적혀 있는 팻말도 보여주는데,
cut은 '모닝코트'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이며, 모닝코트는 19세기 당시 영국 신사들이 즐겨 입던 옷입니다.
종합하면, 일루미나티가 오래토록 기다려온 반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영국의 희생이 필요하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휴대폰 시계가 10시 29분을 가리키는 장면이 나옵니다.
10시 29분에 해당되는 날은 10월 29일이며, 올해 10월 29일은 2018년도에 개최될 예정인 '러시아 월드컵'의 로고가 공개된 날입니다.
러시아 월드컵 상징로고는 방독면을 쓰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노골적으로 본뜬 형태로서 축구장에서 핵테러가 발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방의 호수가 1207입니다.
두 자리씩 떼어서 날짜화하면 12월 7일이 됩니다.
곧, 이러한 설정은 생일이 1941년도의 12월 7일에 발생한 진주만 공습 사건을 암시함과 동시에 달과 일을 바꾼 날인 7월 12일이 생일인 쌍둥이 자매 '초아 & 웨이'를 응원한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화장 지웠어' 뮤비의 상영시간은 4분 32초 즉, 272초로서 평년의 272번째 날인 9월 29일에 부합하는데,
올해 9월 29일은 솔로 여가수 주니엘이 '연애하나 봐'라는 앨범을 발매하였습니다.
홍보용 화보를 살펴보면, 필기체 로마자 ℓ(엘)자 7개가 숨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엘)은 로마자 12번째 문자이므로, 7개의 L(엘)로 도출되는 날짜는 12월 7일 및 7월 12일입니다.
곧, '연애하나 봐'는 '화장 지웠어'와 마찬가지로 진주만 공습 사건을 암시함과 동시에 '초아 & 웨이'를 응원한다는 암시인 것으로 풀이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I-KgyRp9_JQ
↑ 주니엘 '연애하나 봐' 뮤직비디오 주소
주니엘 '연애하나 봐'의 뮤비의 상영시간은 3분 19초입니다.
3분 19초는 3장 19절에 부합하는데,
3장 19절까지 있는 책은 '나훔서' 및 '하박국서'입니다.
나훔서는 성경의 34번째 책이며, 하박국서는 성경의 35번째 책입니다.
이렇게 도출된 34와 35를 더하면 69가 되는데,
69는 히로시마 원폭 투하일인 1945.8.6 및 나가사키 원폭 투하일인 1945.8.9를 모두 떼어서 더한 값이며 [1+9+4+5+8+6+1+9+4+5+8+9 = 69], 히로시마 & 나가사키 원폭 투하 사건은 딸기우유 'OK' 뮤비에서 암시된 사건들입니다.
34와 35를 곱하면 1190이 되는데,
1190은 119의 의미를 강화한 수이며,
119 역시도 딸기우유 'OK' 뮤비에서 암시된 숫자입니다.
곧, 주니엘 '연애하나 봐' 뮤비는 딸기우유 'OK'와 비슷한 어젠더를 가진 뮤비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연애하나 봐' 뮤비의 주요 장면을 살펴보겠습니다.
뮤비의 첫 장면에 딱정벌레가 등장합니다.
딱정벌레는 이집트의 원조 태양신인 라(Ra)를 상징하는 곤충입니다.
곧 이 장면은, 일루미나티는 자신들의 영적인 고향인 이집트를 항상 잊지 않고 있다는 암시라 할 수 있습니다.
주니엘이 도시락 가방을 들고 숲 속으로 급히 뛰어들어갑니다.
그런데, 뮤비가 끝날 때 쯤에는 들고 갔던 도시락 가방이 없습니다.
곧, 이 장면은 14.8 프로젝트 카드의 55번 카드인 '마법사'를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주니엘이 불을 일으키는 화염 마법사 역할을 하고 있음을 확인해주려는 듯,
주니엘이 남친과 함께 폭죽놀이를 하는 장면 및 주니엘의 얼굴이 검게 그을린 장면이 나옵니다.
불을 일으킬 대상이 어디인지는 뒤집어진 우산이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우산은 우중충한 날씨 때문에 외출 시 우산을 지참해야 되기로 유명한 나라인 영국을 암시하므로,
뒤집어진 우산 및 화염 마법사의 의미를 합치면, 영국이 뒤집어질 정도로 큰 불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나라 전체가 뒤집어질 정도의 불이 발생하는 사건은 핵테러 이외에는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주니엘이 카네이션 모형이 가득한 곳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영국의 운명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는 카네이션을 달인 물이 우울증 치료에 좋다는 민간요법이 있는데,
1997년도에 다이애나 비가 사망했을 당시 영국 국민들은 너무 많이 울어서 우울증 환자가 대폭 줄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곧, 카네이션 모형은 영국이 또 한번 크게 울어야 될 일이 발생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깨어 있어야겠습니다.
첫댓글 반신반의하지만 어떻게 이런 머리가..
천재신가봅니다.
만약에 혹시라도 정말로 11월9일에 무슨일이 일어난다면.
그동안의 진주시민님이 올리신 글이 성지글이라고 세상에 알려지고 할텐데.
그들이 가만히 있을까요?
그게 두려우면 처음부터 이 쪽 연구를 시작도 안 했습니다.
그들이 저를 죽일 생각이 있었다면 진작에 죽였을 테지요.
그들의 능력을 미루어 볼 때, 사고를 빙자하여 사람 하나 죽이는 건 일도 아닙니다.
또한, 저의 예측은 많이 빗나갔고, 성지글이 될 목적으로 쓰는 게 아닙니다.
사건이 터진 후에는 아무리 기도를 한들 소용이 없기 때문에 사건이 터지기 전, 터질 조짐이 보일 때 그 가능성을 경고할 목적으로 쓰는 것입니다.
정신 하나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