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종소리울리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만물박사작가님방 인생 그냥 살다 갑니다
이종명 종소리 추천 0 조회 15 26.06.16 05:30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08:02

    첫댓글 ♣ 높은 산, 높은 빌딩에서 내려다 보면 키가 크고 작음이 없어 보입니다.
    모두 열심히 사는 세상, 가만히 보면 거기서 거깁니다.
    아웅 바둥하며 살 필요가 없음을 깨닫습니다.
    옆에서 보기에 행복해 보이는 사람도 자세히 살펴보면 우는 시간도 있습니다
    남이 사는 모습에 눈길을 주지 않고 열심히 사는 내가 그냥 최고인 양 살면
    그만인 것 같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오늘도 고운 생각만을 생각하며 살기로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