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자연 풍경방 콜로라도 강
앤디 1 추천 2 조회 41 26.06.23 10:24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8:16

    첫댓글
    놀람 입니다
    언제나 엔디님이 보내주시는 사진은 ~~

    저런곳에도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요
    돌과 물만 보이는 곳
    노래 가사에서만 듣던 콜로라도의 강
    지구는 참 넓구나 를 늘 보여주시는 엔디님의 사진을 볼때마다
    그저 입이 벌어집니다

    사진으로나마 볼수 있어서 늘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4 08:47


    아리조나주 척박한 사막땅에
    나바호족 인디언 부족들의 자치 구역이기도
    합니다

    소담님
    늘 감사 하는 마음 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26.06.25 13:51

    멋진 영상이네요^^
    잘 담았어요
    가슴도 시원하고 좋아요^^
    편안한 오후 보내세요^^

  • 작성자 26.06.26 09:38

    함께 하여 주신 고마운 마음에
    감사 드립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십시요

  • 26.06.26 10:47

    @앤디 1 ㅎㅎ
    복사를 하려니까
    아직 안풀어 놓으신듯
    복사 금지라네요.^^
    다음 기회에 다시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옛날 제 닉네임이
    길따라,,,였습니다. ㅎ
    10년 전에요.

  • 작성자 26.06.26 11:09

    @사계향 아~~~
    그러셨구나
    길따라 닉네임을 쓰셨다면
    여행을 많이 다니셨나 봅니다

  • 26.06.26 11:45

    @앤디 1 에구~~~전 개띠지만,
    집만 지키고 있는 멍멍이에요.
    시간이 날때면 영상좀 만들고
    기냥 가만히 쉬어요.ㅎ

  • 작성자 26.06.26 11:54

    @사계향
    좋은 취미를 가지셨네요
    영상을 만들려면 많은 지식이
    있어야 하는줄 아는데 저는 하고
    싶어도 아는게 없어 못합니다

    저는 토끼띠인데 오직 제가 토끼띠 라는것
    밖에 몰라서 무슨 띠라고 얘기를 하셔도
    전혀 감이 오지를 안네요

  • 26.06.26 12:23

    @앤디 1
    으이그~~^^
    하긴 저도 님께서 그냥,
    토끼띠라고 하시면 나이가 몆인지
    뭐가 뭔지 모르는게 당연하겠죠.
    제가 그만,,,ㅎ

    전 나이가 좀 많은 편이죠.
    흠,,,궂이 말하자면,
    58개띠에요.ㅋ
    어때요,,,제법 많죠?
    그래도 뭐,
    아직은 하고 싶은것 다하고,
    이렇게 숨도 잘 쉬고 산답니다.

    또한,,,
    영상은 오래전에 조금 배운것을
    오랜만에 만들어서 올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배우면 다양하게
    누구던지 다 할 수 있을거에요.

    10년이 지나서 카페를 찾았더니
    제가 가입했던 카페가
    다 지워졌더라구요

    그래서,
    10년 만에 다시 가입한 카페가 오로지
    이곳 한군데구요.
    대충 해석이 되셨는지요?!,,ㅎ

  • 26.06.26 12:26

    @사계향
    제가 가져가게 되는 사진은
    조금 다르게 만들어서 올릴거에요.
    동물도 넣고,
    사람도 넣어서요.ㅎ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당,,ㅎ

  • 작성자 26.06.26 12:34

    @사계향 저도 카페 생활은 제법 되었는데
    언젠가 카카오 하고 합병을 하면서
    아이디가 엉켜서 다시 가입을 하다보니
    많은 사진들이 옛 아이디로 사장이 되었지요

    저는 51 토끼띠 제가 좀더 많은거 갔네요
    시카고에 살고 있고요
    지금이 밤 10시 반 이제 잠을 자로 가야
    겠네요

  • 작성자 26.06.26 12:36

    @사계향
    편하신 대로 사용 하셔도
    무방 합니다
    사진을 가져 가셔도 이렇게
    가져 간다고 하시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생각을 해 봅니다

  • 26.06.26 12:43

    @앤디 1 네에,,,
    저도 다 이해를 했습니다.
    멀리에 사시는군요.
    알려주신 말씀 참 고맙습니다.

    언능 가셔서 편안히
    고운꿈 꾸시고 낼 다시
    반갑게 뵈어요,,,^^

  • 작성자 26.06.26 12:50

    @사계향

    고맙습니다
    내일 다시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하루 보람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