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6일, 장흥을 향해 출발하는 시각에는 눈발과 바람으로 쌀쌀한 날씨였는데 장흥에 도착하니 화창한 봄날씨로 우리의 모임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인사발령과 교무업무시스템 전달연수 때문에 바쁜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순천 중심의 동부지역, 광주지역, 목포중심의 서부지역 회원들이 속속 도착하였습니다.
총 29명의 회원이 모여서 간단한 의식을 갖고, 1차 동부대 서부 배구를 하였는데 동부지역에서 3:2로 승리하였습니다. 2차에는 여선생님 중심의 동서부 대결로 서부지역이 승리하였습니다. 3차에는 재차 동서부 대결을 하였는 바 동부지역이 승리하였습니다.
5시 30분에 신녹원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저녁 식사를 하면서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몇 차례의 건배 제의를 통해 우리들의 화합된 모습과 발전을 다짐하였습니다. 웃음꽃 만발.... 그리고 10월 26일(예정)에 있을 총동문체육대회(개교 70주년)에 다들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부득이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마음이 함께 했다는 것을 믿으며(전화 줘서 고맙고...)...못봐서 아쉬웠지만... 그 때는 시간내서 함께 했으면 합니다.
이번 우리 행사를 위해 각 지역의 회장, 총무님과 각 지역에서 앞장서 수고하신 분들의 수고가 빛났습니다. 그리고 장흥초등학교 김선홍교장선생님과 백남현후배(21회)께서 우리의 모임을 환영하는 입간판과 미리 체육관에 온풍기를 틀어서 따뜻하게 배려해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공지(논의) 사항 알림
1. 광주교대 내 동문회 사무실 개관 : 활용 협조
2. 70주년 총동문회 참석 권장
3. 교감 승진하신 분 : 20회 회비 찬조
*** 2008. 3. 1. 자 교감승진 발령회원***
권길복 : 해남 마산초 용전분교 교감선생님
김한관 : 해남 문내초 교감선생님
문천희 : 영광 백수서초 교감선생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영원한 청춘, 20회의 건승을 기원하며...새학년도에도 회원들 모두 더욱 건강하고 힘차게 생활합시다.
첫댓글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모임 준비하느라 노고 많으셨습니다. 정말 흥겹고, 의미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순천 도착 후 화기애애한 쐬주잔 나누기도 호나상이었고.....
함께하는 시간 즐거웠습니다. ^*^ 승진을 축하하며 모두 건강하게 파이팅!
참석한 회원들 명단을 올려주면 더 좋겠구만....번번이 참석 못해서 미안...
참석자 : 서용수, 권길복, 김한관, 김재남, 신승, 신희봉, 장성모, 민철, 이미애, 김미경, 조춘희, 윤금림, 강혜선, 현정미, 임종윤, 유승재, 김종규, 허민량, 도성만, 박정헌, 양점숙, 홍희경, 홍경숙, 임후남, 신홍식, 그리고 오랜만에 금림샘과 만나서 넘 좋아하시던...?....빠진 분...죄송...기억력?..연식이 쬠 되서리ㅋㅋ....주변에서 올려 주시면 고맙겠슴. 총장님! 적어놨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