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캔 맥주 라인업 확대
청량함 강조한 '크러시' 캔 제품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맥주 '크러쉬 (KRUSH)' 의 캔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지난해 11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로 특히 20대 초중반의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2월 중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쉬' 캔 제품은 355㎖, 470㎖, 500㎖ 의 세 가지이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크러쉬' 캔 3종은 빙산, 눈을 모티브로 청량감을 표현해 병제품과의 일관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특히 캔 표면의 빙산과 눈 부분은 눈의 질감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 타일 (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습니다.
'크러시' 병 제품이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국산 맥주와 차별화된 숄더리스 병을 통해 시각적
청량감을 전달했다면 , '크러시' 캔 제품은 아이스 타일을 적용해 기존 맥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촉각적 청량감을 전달하면서 '크러시'만의 차별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보건뉴스>
복음자리, 멀티 과일잼 '국플잼' 2종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높은 활용도 자랑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대용량 멀티 과일잼 '굿플잼' 2종을 선보였습니다.
대상다이브스는 커피전문점은 물론 집에서 직접 음료나 빵을 만들어 먹는 홈카페.홈베이킹족들이
늘어난 것에 착안해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과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멀티 과일잼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굿플잼'은 일반 잼과 달리 과육이 살아 있는 묽은 점도의 잼으로, 카페나 베이커리에서
과일을 활용한 음료나 디저트를 만들 때 활용하기 좋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굿플잼', '블루베리 굿플잼' 총 2종으로 뛰어난 맛과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신제품 2종 모두 에이드나 라떼, 스무디 등 음료는 물론, 디저트 필링용, 토핑용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 가능합니다.
1Kg 대용량 패키지로 카페, 베이커리 등 전문점에서 사용하기에 좋고, 집에서도 다양한 메뉴에
부담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캡파우치 포장이라 필요한 만큼만 짜서 쓸수 있기 때문에 보관및 사용이 편리하고, 위생적입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