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 멘눈이나바도부르시는모습이 은혜가 많이되네요
집사님의 마음도 은혜로 열려있기 때문인가봅니다.
소리가 안나오네요..이젠 컴터도 이상을 보이며 음악 올리기가 안되고 있습니다..ㅜㅜ한주간도 사람을 부르지못해서또 지나갑니다.
첫댓글 아 멘
눈이나바도
부르시는모습이 은혜가 많이되네요
집사님의 마음도 은혜로 열려있기 때문인가봅니다.
소리가 안나오네요..
이젠 컴터도 이상을 보이며 음악 올리기가 안되고 있습니다..ㅜㅜ
한주간도 사람을 부르지못해서
또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