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6일 박상준의 댓글모음(켐트레일과 전자기파 빔포밍에 의해서 빙빙돌면서 죽어가는 물고기떼에 대해서..)
물고기떼들이 빙빙돌면서 죽임당하는것은, 딥스악마들이 전자기파 빔포밍을 빙빙 돌려서 쏴대기때문이라고 보면된다. 물고기를 비롯해 벌과 나비, 개미..등과 같은 생명체들은 전자기파를 감지할수 있는 기능이 있다. 심지어 고양이..개와 같은 동물들 조차도..전자기파를 인간보다 더 강하게 감지할수 있다. 그래서, 땅속에서 거대한 에너지 반응으로 인해서...땅속의 물체들이 에너지 레벨의 변동이 심해지먼서..전자기파 스펙트럼을 발생시키면...그것이 지진이 일어날 징후임을 알고 도망가는 동물들과 물고기들이 생기는 것이다.
딥스악마의 켐트레일 공격과 전자기파 빔포밍 공격은 당연히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에게도 심각한 해를 입히고 있다.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인 미군이 대한민국 5천만궁민을 향해서 본격적으로 전자기파 빔포밍을 쏴대기 위해서 사실상, 한국의 주권을 무력화시켜면서, 사드를 한국에 강제로 배치시켰다. 박근혜는 어리석게도 미국과 미군을 철저히 의존했기에,
그들의 강요와 협박에 굴복했다. 설마! 미국과 미군이 5천만 한국궁민을 해하려고 사드를 배치시키겠는가?하는 안일한 맹종이었던 것이지. 결국, 2016년 7월 8일, 사드 1개 포대를 한국에 배치할것이라고 발표되고, 바로 5일만에..즉, 7월 13일 경상북도 성주에 사드 배치를 공식화하고, 2017년 4월에 경북 성주에 사드 발사대를 지멋대로 설치시켜 버린다.
한마디로, 전자기파를 빔포밍해대는 사드를 한국에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이 강제로 설치해버린것이다. 그리고, 한국에 어떤 일이 발생했는가? 당연히, 딥스악마들은 5천만궁민 몰래... 무차별적으로 전자기파 빔포밍을 쏴대고,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해대기 위한 시동을 걸었다. 그리고 2019년 말에..딥스악마들은 켐트와 전자기파 빔포밍으로 80억 인류를 병들게하고 학살해대면서..그것을 코로나19때문이라는 사기조작으로 공포를 조장한다. 그리고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는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문재인일당..정은경..질병청악마..이재갑 등에 의해서 본격적으로 인권이 무차별적으로 말살당한채, 강제 pcr, 강제 백신패스, 강제마스크, 강제 qr코드 등을 당하면서 결국..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강제강요로 주입당한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당했다. 그리고나서, 5천만궁민의 인구는 정말로 상상할수 없을 정도로 급감하기 시작하지. 한동훈이가 이민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한국이라는 국가가 소멸할것이라고 말할 정도였다. 대충 기사를 검색해보면, " 與의총 첫 참석한 한동훈,이민정책 안하면 국가소멸" 이라는 기사가 검색이된다. 즉, 딥스악마의 제 1순위 멸종 타켓으로 5천만 한국궁민이 설정되어버린 것이다.
즉, 딥스악마들과 미군 등에 의해서 5천만궁민은 눈에 보이지 않은 침공과 침략을 당하고 있는 심각한 상황이라고 간주하고 대응해야하는 것이다.
5천만궁민에게 본격적으로 재앙의 조짐이 발생하고, 재앙이 닥친 시기를 보라! 이것은 그냥, 인구급감과 출생아급감의 시기와 딥스악마가 2017년 한국에 강제로 사드를 배치시켜 전자기파 빔포밍을 쏴대기 시작하던 시기와 일치한다. 그리고..문재인일당이.. 2020년부터 무차별적으로 딥스악마와 공조해서..5천만궁민에게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주입해대던 시기! 그리고, 2022년..윤석렬이 대텅령이 된 후는, 미국에 복종하다시피 맹종하는 윤석렬을 딥스악마들이 호구로 취급하고 더욱 더 심각하게 켐트레일을 살포해되고 있는 상황과 일치한다. 출생률을 보여주는 그래프를 보라! 출생률의 변동을 보면 미군의 사드에 의한 전자기파 빔포밍과 딥스악마의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와 미군의 정체불명 켐트레일이 5천만궁민에게 무슨 만행을 자행해왔는지 추론해낼 수 있다.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이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을 살포하고, 전자기파 빔포밍을 쏴대면서..벌과 나비 등이멸종하다시피하고, 땅과 강과 바다가 모조리 오염되어..굴..조개..사과..물고기 등 다 병들고 죽임당하고 있다고 간주해야하는 것이다. 이미.. 5천만궁민들은 그것을 하늘만 봐도 알수가 있는데...무지한것인지, 저능한 것인지 모르겠으나...켐트레일로 도배가 되어 파란하늘과 햇볕이 차단되어..있는 것을 보면서도 ..그 심각한 문제를 인식을 못하는것인가!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을 자처하면서 온갖 생탄저균 실험..살포.. 켐트레일 살포 등을 무차별적으로 해온 미군을 전세계 80억 인류가 철수시켜야한다. 안그러면...80억 인류는 저 물고기처럼.. 음식을 먹는 것조차도 점점 힘겨워질것이다. 소화기능을 담당하는 장기도 모조리 병들어 죽어가고 있는데...음식을 소화를 시켜낼 수가 있겠는가!
딥스악마들이 켐트레일과 전자기파 빔포밍으로 전세계..전지구를 병들게하고 생명체를 모조리 학살해대고 있는 상상할수 없는 대학살 침공상황이라고 봐야하는 것이다. 우선은 모든 비행물체에 대한 철저한 통제와 감시..그리고 켐트레일를 비행물체에 담기만해도..체포해야하고.. 켐트레일을 살포해대는 모든 비행물체는 격추시켜야한다. 그리고.. 사드..하프..인공위성..중계기 ..군용기 등에서 쏴대는 전자기파 빔포밍을 모조리 금지시켜야한다. 5g 중계기도 모조리 없애야하는것이다.
전세계 모든 국가는 자멸할만한 천인공노할 만행을 끝없이 자행해되고 있다. 대량살상무기에 집요하게 집착하는 딥스악마들과 정신병자들이 넘쳐난다. 행한대로 이뤄지는 법이지. 손에 대량살상무기를 쥐고 있으면..대량살상무기를 결국 언젠가는 던지게 될것이다. 손에 쥔 대량살상무기의 무게가 점점 무거워질수록 안전하게 컨트롤도 할수가 없게되지. 손에..사과를 많이 쥐고 있으면서도.. 그 사과를 비싸게 팔아먹으려고 계속 꽈악 쥐고 있으면....점점 힘이 빠질수록..그 사과의 무게가 무거워..결국..그 사과가 다 썪어버리기전에...타인에게 공짜로 나눠줄 수 밖에 없는 경우도 생기지. 탐욕을 버리면 버릴수록, 터무니 없이 불필요한 대량살상무기에 집착을 하지 않게 될것이며...사과들이 가장 싱싱할때 제값을 받고 빠르게 다 팔아서 원하는 이득도 얻을 수 있게 되는 것이지.
딥스악마들의 하수인을 자처하면서 전세계 80억 인류에게 무차별적으로 켐트레일을 살포하고 전자기파 빔포밍을 쏴대고..생탄저균 등을 비롯한 천인공노할 생화학 실험을 해온 미군을 빠르게 전세계는 철수시켜야하는것이다. 아직도 자신의 국가를 자신이 지킬 용기도 내지 못하고...
미국이라는 타국가에 의존해서 자신의 국가를 계속 맡길수 있다고 여기는가!!
이미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을 자처하는 미군..유엔..WHO.. 등에 의해서 침략을 당하여..무차별적으로 병들과 학살당하고 있으면서도..기본적인 상황판단조차도 못한다면,
딥스악마의 인구보고서에서 적시된대로.. 5천만 한국궁민이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딥스악마에 의해서 멸종당할 민족이 되겠지..
즉각적으로 미군을 모조리 철수시켜야한다. 그것이 80억 인류에게 딥스악마와 맞설수 있는 경종을 울릴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MznM3Cp_T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