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철도의 아버지 조지 레너드 보스 (George Leonard Vose
조지 L. 보스태어난사망교육배우자자녀부모기관
조지 레너드 보스 (George Leonard Vose, 1831 년 4 월 19 일 – 1910 년 3 월 30 일)는 미국의 토목 기술자이자 Bowdoin College와 Massachusetts Institute of Technology의 토목 공학 교수로 철도 분야의 교육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1] [2] 그리고 그의 "철도 엔지니어 및 공학 학생을위한 매뉴얼"(1873). [3][4]
초기 생애 및 경력[편집]
조지 레너드 보스는 1831년 4월 13일 메인 주 오거스타에서 정치인이자 메인 주 주지사인 리처드 햄프턴 보스와 해리엇 그린 챈들러 보스 사이에서 태어났다. 보스는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 있는 집에서 교육을 받았다. 1849년부터 1850년까지 그는 하버드 대학의 로렌스 과학 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1]
하버드 졸업 후 보스는 케네벡과 포틀랜드 철도에서 보조 기관사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1859년까지 다양한 철도에 종사했습니다. 1859년부터 1863년까지 그는 보스턴에서 미국 철도 타임즈(The American Railway Times)의 부편집장으로 일했으며, 그 후 3년 동안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 거주했다. 1866년에 그는 메인 주 파리로 이주하여 메인 주와 뉴햄프셔 주의 철도 프로젝트에 종사했습니다. Vose는 1872 년부터 1881 년까지 Bowdoin College의 토목 공학 교수였으며 Hayward 토목 및 지형 공학 교수 [5]이자 1881 년부터 1887 년까지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의 토목 공학 학과장이었습니다. [1][2][6]
철도 건설 핸드북, 1857년
1854년 보스는 아바 발렌타인 톰슨 보스(1843-1870)와 결혼하여 해리엇 레노라 보스(1856-1886), 메이블 보스(1859-1888), 엘리자베스 챈들러 보스 토리(1863-1901), 리처드 햄프턴 보스(1866-1957) 등 4명의 자녀를 두었다. 1872년 보스는 샬럿 벅스턴 앤드류스(1843-1889)와 결혼했다. [7] 보스의 딸 해리엇은 알로 베이츠와 결혼했다. [8]
그는 1870 년 미국 철학 협회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9]
죽음과 유산[편집]
보스는 1910년 3월 30일 메인 주 브런즈윅에서 사망했다. 카리게인 산(Mount Carrigain)의 하위 봉우리인 보스 스퍼(Vose Spur)는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출판 작품[편집]철도 건설 핸드북, 1857년[편집]
"철도 건설 핸드북 : 미국 엔지니어의 사용"의 부제. 미국에서 건설된 철도의 위치, 건설, 장비 및 관리에 필요한 규칙, 표 및 형식을 포함합니다." 이미 이 작업의 목적과 내용을 설명합니다. 철도의 위치, 건설, 장비 및 관리에 대한 규칙, 표 및 형식을 제공하기를 원합니다. 서문에서 Vose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이 작업의 목적은 철도의 위치, 건설, 장비 및 관리에 필요한 모든 지침, 규칙 및 표를 가능한 한 가장 분명한 방법으로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일반적으로 미국 엔지니어는 비즈니스를 위한 교육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순수 과학에 대한 지식을 소유하게 될 때, 그들은 그것을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몰라 헤매게 된다.독자는 산술, 기하학, 대수학 및 역학의 요소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렇게 제공되면, 그는 다음에 나오는 것을 숙독함으로써 나무, 돌, 철로 된 다리의 정확한 균형을 맞출 수 있을 것이다. 교대, 교각, 옹벽, 상부 구조 및 기관차 엔진; 철도에서 발생하는 작업에 대한 설명을 계획하고 배치, 실행 및 추정합니다.물체가 원본보다 더 유용했기 때문에 최고의 엔지니어링 작가와 실험가에게 자문을 구했습니다. 그 중에는 Gauthey, Navier, Vicat, Tredgold, Barlow, Totten, Fairbairn, Hodgkinson, Clark 및 Lardner가 있습니다. 또한 철도 문제에 대한 미국 토목 기술자의 많은 보고서.[10]
1857년 철도 조직 계획.
철도 운영 및 유지 비용, 1857년
Vose는 또한 이 작업이 "논문"이 아닌 "핸드북"으로 작성되었으며, 학생들을 위한 교과서라기보다는 사무실 동반자로 더 의미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10] 15년 후 그는 "철도 엔지니어 및 공학 학생을 위한 매뉴얼: 미국에서 건설된 철도의 위치, 건설 및 장비에 필요한 규칙과 표를 포함"이라는 제목의 이 작업을 갱신했습니다. 이 작업은 비슷한 목차를 가지고 있지만 철도 엔지니어와 공학도 모두를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11]
관리[편집]
1857년 핸드북의 마지막 장은 경영에 관한 것이었다. 거기에서 Vose는 철도 관리가 두 가지 주요 섹션으로 나눌 수 있다고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