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리가 20일정도 사용했던 산소방 필요하신 분께 나눔합니다. 5~6kg 아가들에게 딱 좋을 것 같아요. 산소발생기 대여해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병원 고압 산소방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폐에 문제가 있는 아이들은 조금은 편하게 호흡이 가능합니다. 밤에 잠도 편하게 잘 수 있구요. 병원에 계속 맡겨두시면 비용도 문제지만 무엇보다 아이들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고 함께 있는 시간도 짧으니까요...
그리고 그린비아는 저희 어리가 구강에 흑색종이 다시 발생해서 물밖에 먹질 못해서 샀는데 박스도 뜯지 못한채 갔어요. 30개짜리고 블로그를 보니 먹는 것이 힘든 아이에게 병원에서도 추천하는 경우가 있던데 병원샘과 상의 해보시고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그리고 저는 인천에 살고 있습니다.
첫댓글 어리 떠난지 얼마되지도 않했는대 값비싼 물품들을 다른 아픈 아기들을 위해 내어놓으신 뽀리엄마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합니다. 슬픔을 하루속히 극복하시고 천국에서 잘 지내고 있을 아기를 생각하시면서 마음을 푸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8.20 13:24
어리 떠나고 마음이 울적하실텐데 나눔을 하시네요.
산소방 나눔 완료 되엇나요?
혹시 아직 이라면 저한테 나눔해주세요.보호소에서 꼭 필요한물품이랍니다.
제가 나눔하는 산소방은 사진의 박스만 드리는 겁니다. 산소발생기를 대여해서 사용하셔야 하구요. 대여료가 월12만원이던데...산소발생기를 액화산소로 만들어 쓰시는 분도 있긴 하던데 전 그런 재능이 없어서 대여해서 사용했어요. 이런 내용을 아셔야 할 것 같아서 쪽지 드립니다. 필요하시면 주소 알려주세요.
@뽀리엄마 네~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정조로 432 미영상가 301 ( 사) 국가유공자환경운동본부 이정순 /010-7733-0776 입니다.
@짤수니 ㄴ네~그럼 택배로 보내 드릴께요.
@뽀리엄마 감사합니다. 착불로 보내주세요. ^^*
마음을 나눈다는거..
아름답고 고마운 사랑 이지요.
어리가 하늘나라에서 더 평안히 더 신나게 뛰고 있을 거에요.
마음이 무너저 내리고 있을 시간 이신데 ..
그 고운 마음에 감사들 드립니다.
서로 아끼고 나누는 찡이 마당에 울 고운님들..
잘 지내 시고 행족 하시기를,,,
요즘~
그댁 사람가족, 동물가족들은 잘 지내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