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종소리울리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만물박사작가님방 삶이란 지나고 보면
이종명 종소리 추천 0 조회 13 26.06.17 04:28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08:08

    첫댓글 ♣ 바람은 불어야 하고 꽃은 피고 져야 하며 세월은 흘러가야 세월이랍니다.
    세월이 빨리도 지나갑니다.
    눈을 몇 번 꿈쩍이었는데 젊음을 가고 백발이 성성합니다.
    시간이 지나침이 서운하기만 합니다.
    그래도 가끔 지나간 고운 추억을 되새기며 즐거운 시간,
    행복한 시간이 되기도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