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6장 33절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장 8절
우리는 누구나 그 어떤 것을 추구하며 살아갑니다. 생각한 결과가 행동으로 나타나며, 자신이 추구하고 애써 노력하는 것을 가지게 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을 섬기는 우리는 하나님과 이 세상의 것을 똑같이 추구할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님의 뜻과 말씀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눈앞의 상황이나 형편을 넘어섭니다. 그 대신 자신의 생각보다 훨씬 크시고 능하신 하나님의 은총을 신뢰합니다.
이렇게 순전한 믿음으로 하나님을 추구하는 사람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총이 있습니다. 가난한 자를 택하셔서 믿음에 부요케 하신 하나님의 은혜 입니다. 가난한 자 같지만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 되시는 하나님 안에서 모든 것을 가진 자가 되게 하십니다.
이 세상은 재력이나 권력을 가지고 영향력을 행사하지만, 하나님을 추구하는 사람은 그런 재력이나 권력을 가지지 않았을지라도 하나님께로부터 주어진 은총을 가지고 나누고 섬기면서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게 됩니다. 이 세상과 구별되어 하나님을 추구하며 사는 자들에게 베푸시는 복이며, 신선한 은혜입니다.
첫댓글 형제교회 생일이 감사합니다.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이 모여서 감사합니다.
영원아를 바라봄이 감사합니다.
규원이 열이 내려서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