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단지는 제주를 여행하는 여행자들에게 필수적인 여행 코스를 제공한다. 이렇듯 중문을 여러 번 방문했지만 이번 클라이언트인 마비오주 키즈 풀빌라가 있는 마을 대평리에는 처음으로 방문했다. 구불한 언덕 길을 넘어 마을로 진입하면 매우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풍경들이 펼쳐진다. 마비오주는 이 마을에서 건축된 1세대 키즈 풀빌라다. 우연한 기회에 포토그랩과 인연이 되었고, 건축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마비오주는 목조로 건축된 주택이자 펜션 건물로 입구 외장은 우드 사이딩으로 지붕은 알루미늄 징크로 시공됐다. 안채와 별채 사이에 아담하게 준비된 마당은 대평리 마을을 한눈에 관찰하기 좋은 뷰 포인트다. 키즈 풀빌라로 운영되고 있는 마비오주는 24시간 온수로 수영장이 운영되기 때문에 자녀가 있는 가족 혹은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 다락방 천창으로 바라보는 제주의 밤 하늘은 감성적이기까지 하다.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과 보드 게임 그리고 책들은 제주도로 향하는 일정에 지친 부모들에게는 반가운 아이템이다. 마비오주는 건축을 진행한 사장님 부부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때문에 관리가 매우 잘 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 제주도 키즈 풀빌라를 찾고 있었다면 오늘 하루는 마비오주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현재 마비오주는 네이버 예약과 에어비앤비 그리고 인스타그램(@mavioso_poolvilla)에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독채로 운영되기 때문에 한 가족을 위한 펜션으로 준비된다. 조용한 마을, 제주도 대평리에 위치한 마비오주 키즈 풀빌라를 만나보자.
첫댓글 누리님 가자구요 ㅎㅎ
청조님네 오면 가러구요
한 3달은 주말마다 토끼자구요
또 담달부터 적금 들어야겠어요 ㅎ ㅎ
@홍선옥 ㅋㅋ 한 세달만 가정을 버리고 아예 나가 버립시다
@마야 이동희 ㅎ ㅎ ㅎ
돈도 벌어야지 여행다니지요
5일간 열심히 일하고 2박 3일로 다니자고요 ㅋ
아늑하고 평화롭게 보입니다 🤩
두부부 4분 귀국 하시기만 오매불망 기다리오니
건강챙기시어 밝은 모습으로 뵙자고요
제주에 가면 갈 곳이 정말 많네요
울 풍경 식구들과 여기도 가고
제주에 사는 지인들 한번씩 만나려면 한달은 족히 걸릴 듯 ㅎㅎ
우린 2박3일하고 한달 살고 오세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