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도리는 인생의 경험과 숫한 풍량을 맞으면서 제 삶의 방식을 만들어간다 . 그래서 인간의 도리를 배운다.
스물일곱이면 83년생인가? 내 조카뻘이네 사람의 능력만큼 겸손하고 일꾼이라는 타이틀로 당선되었으면 다수의 의견을 존중할줄도알고, 남들의 의견을 경청도 할줄알아야 하건만, 참 불쌍하다는 생각이들정도다. 김수민이라는 이름으로 386/486정치인들이 그러하듯 운동권성향으로 성공을 할려는구나.
당신이 제기한 박정희 대통령관련 발언을 보면, 너무어이가 없어 말이 안나온다. 공인이기에 내가 하대를 하지는 않겠지만 존대도 하지않는다.
당신이 제기한 유신은 70년도에 일어난일이다.
당신이 태어나기도 전에 일어난일을 어떻게 내가 격은것 처럼 판단하고, 자기 주관으로 만드는것은 분면 사상에 젖은, 민노당의 주관이 분명할것이다.
나도 처음 개표할때 현장에 있었다. 바꾸고 싶었고 변화를 바라는 마음 기대하고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선 되었을때 박수도 쳐주었다.
그러나 그것은 나의 착각이다. 이런 사상에 젖은 아이를 시의원으로 당선시킨 진평동,인동동 내고향 참 불쌍하다.
공개적으로 질의한다.
당신은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배웠는가. 독재를 해서 국민들이 용서를 안했다고, 난 개발로인한 부동산 투기 공화국이라고, 재벌이 생겨 통제가 안된다고,기득권세력을 타파해야한다고, 결국은 시장논리를 만든거야.
나는 70년도에 당신이 당선된 그 동네에서 빵 한쪽을 얻어먹기위해 새마을 운동에 참여하여, 동네개천을 개량하고 , 병든산에 송충이를 잡아 바닥에 묻어 푸른산을 만들고
새벽동트기전 동사앞에나가 마을청소을해서 아름답고 잘사는 동네 나라를 자손인 당신한테물려주었다.
이게 새마을운동의 독재냐. 국민이 용서를 안해 그럼 김대중이는 국민이 용서를 하나, 나도 김대중 싫어한다. 하지만 일국의 대통령이기에 폄하하지는 않는다. 왜 당신은 김대중 센타 노무현센타는 비판하지 않는가?
그것은 바로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사람은 비판하고 당신이 태어나 본사람은 자기영웅을 만드는 오락에 빠진 애들로 보인다.
구미고등학교 나온 친구들 당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그렇게 자신있으면 당신모교에서 투표한번해봐라.
경제발전에 피땀흘린사람 보상하라고, 어떻게 할까.
당신이 얘기하는 논리는 공산주의 논리야. 공동으로 생산해서 공동으로 가지자고. 참 좋은 얘기지 그럼 당신이 바탕에 깔고있는 김대중 사상은, 그리고 김일성사상은 무엇인가.
그래서 북한이 잘살고 행복한가. 항상 노동자는 이런문제를 얘기한다. 이야기를해. 어떻게 해달라고. 그럼 바로 해고야.
당연히 사업주는 자신의 재산을 털어서 사업을한다 그래서 몸집을 불리면서 당신부친이나 나처럼 또한 수많은 근로자를 만들어 낸다. 그래서 당신도 키우고 , 당신친구들도 이렇게 나마 살고 있는거다.
우리는 남탓을 안한다 내가 피땀흘린 만큼 나한테는 꼭 그 댓가가 돌아온다. 그게 농사를 짓는 사람들의 신조이다.
근로자도 마찬가지 아니냐.
사장이 봤을때 실적이 좋고 열심히 일하고 이러면 보너스도 더주고, 진급도 시켜준다. 진급하면 이게 계급사회 되는것 아닌가.
자기들 누릴것 다 누려놓고 이제와서 서민을 대변한다고,
나는 후회한다. 이런 사람이 편하고 잘살게 할려고, 생각도 정의 되지않은 나이부터 그 고생을 했는지. 그래서 하루 반나절 생활권의 대한민국을 만들었는지.
당신은 내 인생을 돌려주어야 할것이다. 당신이 요구한것처럼. 이제 내게도 보상을 해다오.
당신은 보리밥을 웰빙음식으로 먹지만, 우리는 추억으로 먹는다. 이사람아
첫댓글 그사람 아주 건방진 똥덩어리 아닌가 미친.. 열받지 마시고 한꼬뿌 때리봅시다...^*^
상대할 가치도 없는 철부지 아이를 시의원으로 당선 시켰으니..ㅉㅉ
고향님아
인동 진미 유권자로서 부끄럽습니다.....저놈의새끼를 당장에 능지처참.......
이제 당선되고 처음의 의사진행에서 이런 되지도 않는 소리를 지끌이는데
이런 자는 두고 보아서는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동지님들과 시민들 함께 규합해서 규탄을 해야됩니다
어린것이 배우란것은 않배우고 정신없이 지랄을 하고 있으니
부모가 누구인지 ...ㅉㅉㅉ
울님들 정신 차려서 규탄합시다
능지처참도 모자람니다 바로 생매장 합시다 저런넘낫코 미역국 믁엇나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