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는 광주FC, 대전하나시티즌 승격으로 총 12팀 확정
K리그2는 김천상무, 성남FC가 K리그1에서 강등되었고 청주FC, 천안시민축구단이 신생팀으로 합류해 총 13팀 확정 되었습니다.
K리그 팬 모두 2022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2년 마지막 이벤트인 월드컵에서 좋은성과를 내서 한해 마무리를 잘했으면 좋겠네요.
첫댓글 대전하나시티즌이 1부로 올라왔으니 얼마나 지갑을 열지 이번 겨울에 지켜볼만하겠네요.항간에는 400억 이상 쓴다는 말이있고, 그것은 확실하지 않은 뜬소문이라는 이야기도 도는데 말이죠. 전 세계가 금리를 높이면서 대전의 모기업인 하나은행도 이에 힘입어 매 분기 역대 최대실적을 예상하고 있는데, 이에 걸맞는 투자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멸콩 정용진 같이 지들 소유의 기업이 아니라 어찌보면 임명직인 은행장이 선출직 지자체장과 같은 개념이라 우려스럽네요.도덕적으로 높은 이율로 힘들어진 서민들의 이자로 축구팀 운영하는 자체도 비판 받을거 같습니다.
갠적으로 대전시티즌 승격한게 너무좋네요 월컵구장이 너무아까워서 ^^
첫댓글 대전하나시티즌이 1부로 올라왔으니 얼마나 지갑을 열지 이번 겨울에 지켜볼만하겠네요.
항간에는 400억 이상 쓴다는 말이있고, 그것은 확실하지 않은 뜬소문이라는 이야기도 도는데 말이죠.
전 세계가 금리를 높이면서 대전의 모기업인 하나은행도 이에 힘입어 매 분기 역대 최대실적을 예상하고 있는데, 이에 걸맞는 투자가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멸콩 정용진 같이 지들 소유의 기업이 아니라 어찌보면 임명직인 은행장이 선출직 지자체장과 같은 개념이라 우려스럽네요.
도덕적으로 높은 이율로 힘들어진 서민들의 이자로 축구팀 운영하는 자체도 비판 받을거 같습니다.
갠적으로 대전시티즌 승격한게 너무좋네요 월컵구장이 너무아까워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