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조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징조를 영어로 " sign" 사인 이라고 합니다. 사전적의미로 "광고"라고 표현합니다.
세상에 수많은 광고 간판이 걸려 있습니다. 길거리 어딜 가더라도 사람들에게 보여 뜻을 전할려고 합니다.
말씀으로 함께 하시며 내안에 내주 하시는 주님을 사랑합니다. 몸찟고 피흘려 우리의 죄를 대속하셨고 사망의 권세를
깨뜨려 부활하셨으며 다시 오심을 약속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있는 우리는 특히 징조에 민감합니다.
징조를 통해 주님을 발견하여 깨어남으로 주의 재림의 임박함을 의식하여 삶을 살아가게 되는 계기를 삼는 분 많습니다.
그러나 징조 자체에 대한 접근 방식이 약간만 달라지면 사람들에게 외면을 받게 됩니다.
베리칩 666표의 등장,프리메이슨 ,마인드 컨트롤. 세계정부 비밀조직. 외계인.UFO. 타락한 천사.사단과 마귀.흑암.
징조의 범위가 어디서 부터 어디까지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징조의 한계적 범위는 알수가 없으나
그리스도 안에서 나타내져야할 징조의 폭과 넒이와 깊이의 윤각은 대략적으로 표현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광고(sIgn)의 핵심은 예수님으로 결론지어져야할것인데..
따로 따로 가는 블로그와 까페가 간혹 웹상에서 보여질때가
있습니다. 그러한 곳을 지나치지 못해 살펴보면서 오히려
양면성의 한부분인 해-악으로 치닫고 있지 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징조의 부각을 위해 열심히 쫓아가지만 오히려 그것이 주님 뜻을 가리고 있지 않을까?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이상하고 요상한 곳에서 666표를 말하고 세상 징조를 말하며 따른쪽으로 칵~ 물어서 끌고 가는것처럼 보였습니다.
주님과 연관되지 않는 징조의 접근 방식은 해롭게 작용합니다.
징조도 균형을 잡아서 정확하게 과녁을 쏴야 합니다. 그래야 효과를 볼수가 있을것입니다.
징조자체는 사람을 변화시킬수가 없기에 말씀과 복음이 함께 병행되어야 할것입니다.
진정한 광고 효과는 예수그리스도의 다시오심의 가까움을 알리는것이며..
몸과 영혼이 준비하는 삶의 자세로 전환되어
균형잡힌 신앙으로 주의 오심을 고대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징조의 핵심(예수님)을 받쳐주는 내용이 없는 글을 나중에 부끄러운 글이 됩니다.
징조에 예수님을 이어붙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끄럽고 복잡한 징조에 온유하고 부드러운 말씀을 태워야 할것입니다.
그러면 조용해지고 징조가 가리키는 목적이 선명하게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달음질하기를 향방 없는것 같이 아니하고 싸우기를 허공을 치는것 같이 아니하여 (고전9:26)
열심히 뛰는 달음질에도 방향이 있으며 . 맞붙어 치고 받는 싸움에도 정확한 타격점이 있는것 처럼 ...
예수그리스도 안에서 나타내야할 정확한 징조에는 하나님의 크신 경륜이 들어가야 할것입니다.
엘리야가 들었던 그 세미한 소리...
(열왕기상 19장) 호렙산
강한 바람 이 산을 가르고 바위를 부수는 징조...
지축을 뒤흔드는 지진의 징조
활활 타오르는 불길의 징조
이모든것이 지나고 나서 들렸던 조용조용한 세미한 음성 ...
이제는 세미한 음성을 들어야 할것입니다.
징조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는 주의 음성을 듣도록 조용히 귀기울려야 할것입니다.
각각 들리는
음성이 다르기에 곰곰히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어떤 세미한 음성을 들리고 있는지요?
샬롬..
첫댓글 아멘~'징조자체는 사람을 변화시킬수가 없기에 말씀과 복음이 함께 병행되어야 할것입니다'아주 귀한 말씀 올려주셨네요.예수님께 영광!제가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여러번 놀랐답니다.비진리를 전하고 있는 카페와 블로그,세상 카페에서도 마지막때의 징조를 알리면서 우리 카페의 자료들을 올려놓았더군요.말씀을 분별하지 못한 믿음이 약한님들께서는 자칫하다가는 미혹될수도 있을것 같아 염려 아닌 염려를 하게 됩니다.^^*징조만 좇아가는 절룸발이 신앙이 되어서는 아니되겠지요?^^*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