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안토니오 레예스의 미래는 이번 주에 결정될 전망이다. 이적이 확정적인 그의 행선지는 잉글랜드로 건너오기 전 소속팀이었던 세비야로 점쳐지고 있다.
레예스는 그동안 줄곧 "아스날 복귀는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밝히면서 잉글랜드 복귀를 거부해 왔다.
그 사이 레예스에게 있어서 '꿈만 같았던' 레알 마드리드 임대 생활은 말 그대로 '악몽'으로 변하고 말았다. 그는 베르나우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지 못 하면서 좋은 인상을 남기지 못 했고 레알은 그를 남길 의향이 없는 상태.
게다가 맞교환 형식으로 레알에서 아스날로 임대되었던 밥티스타가 잉글랜드에서 좀 처럼 적응하지 못 하는 모습이자 아스날 역시 밥티스타와 계약을 포기한 상황에서 레예스는 이제 갈 곳 없는 미아 신세가 된 형국이다.
그러나 레예스의 에이전트에 의하면 세비야가 그를 복귀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는 "레예스에게 세비야는 환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하지만 어떤 일이 일어날지는 나 역시 모르는 상태"라고 말했다.
그는 덧붙여 "라리가 소속의 몇 몇 구단과 해외 구단 한 곳의 제의가 있었다"며 "분명한 것은 레예스는 세비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는 것"이라며 레예스가 세비야 행을 간절히 원하고 있음을 밝혔다.
관련 기사 바로 가기
레예스 "아스날로 돌아가기 싫어"
아스날 감독 "세스크 이적이 아닌 토레스 영입위해 스페인 행"
'아스날 신동' 세스크 레알로 이적?
전상윤
-현지에서 직접 전하는 축구뉴스, 전세계 축구네트워크 골닷컴(www.goal.com)-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worldfootball&ctg=news&mod=read&office_id=216&article_id=0000003988&date=20070604&page=1
첫댓글 세비야갑시다
에휴.................
얘 아스날로 위닝할때 쓸만했는데
나훈아는 AT로 갑시다 . 페트로프는 스퍼스로 오시고 ㄳ
아 진짜 이제 지쳤다. 꼴도 보기 싫다
페르시보다 나훈아를 더 좋아했엇는대----------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그 자리가 무주공산도 아니고...쩝...안타깝네...
얘는 결국 지 욕심땜에 말아먹네... 세비야 돌아가서.. 몸값 다시 올려보삼
에휴~ 어디 잘해봐라
고향으로..고고씽..해주세요..호세 레예스..야구선수 말고..
아니 근데 진짜 아스날때는 페르시가 얘땜에 못나올정도로 잘해줫구만...
레예스-나바스 가자
이유가 먼지좀들어봅시다
지금은 방법이 없네.. 세비야 가는수밖에는
얘도 정말 비운이다..
레예스 너는 너의 우유부단함에 스스로 가라 앉은거다...... 아스날에서 환경을 좀 더 참고 버텼으면.... 아쉬운..
진짜 정 안 가네... 그냥 리베리나 나스리 영입용 트레이드 카드로 써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