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조추첨이 끝이 났습니다. 한국이 속한 조의 감독들이 모두들 좋아라 한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보라카이에는 월드컵 광풍이 한바탕 지나갈 듯 합니다.
외국인들만 서로서로 지들끼리 광분?하는 그런 광풍 입니다. 매년매녀 꼬박꼬박 월드컵 시즌에 대한민국이 당당하게 출전하게 됨을 감사하게 생각하는 외국에 사는 일인 입니다.
한국 선수들 수고 하셨습니다.
참고로 지난 월드컵때 한국-아르헨티나 전에서... 무식하게? 좋아하던 아르헨 관광객의 약올름이 아직까지 내 머리속에 담겨 있습니다. 우씨~~~
이렇습니다.
오늘 오전의 보라카이의 날씨사진 입니다.
무슨일이 일어 나길 바라냐구요?
뭐 이런 경우면 만족스럽지 않을까 하네요. 노을과 풍광 그리고 맵시가 환상 입니다.
돈으로 굴러가는 세상인지, 돈 때문에 굴러가는 세상인지 헷갈립니다. 돈이 진화를 거듭거듭해서 이제는 부모자식간에 불화를 만들고 남남으로 헤어지는 막장도 만들고 합니다.
권력은 기업으로 넘어 갔다고 했었는데,
2013년.. 이렇게 바꾸어야 할 듯 합니다.
돈은 인간의 통제를 벗어났다~~`
보라카이 즐기기 별거 없습니다.
더운데 쎄빠지게 돌아댕기거나 체험거리 하러 물적시고 땀 흘리고 돌아댕기기 보다 이렇게 그늘에 앉아서 커피향 하늘로 날려 보내는 그런 의식?을 해주면 찐하게 잘 노는 것 됩니다.
잠시만요~~ 잠시 광고 보고 가실께요~~
"그리고 가아끔 싸고, 마사지 잘하고, 시원한 커플룸 제공하는 메리하트스파에서 몸에 싸인 근육뭉침을 털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무지하게 쑥스럽습니다.
ps: 자매품 발 마사지~~~~~~~~
ㅎㅎ 무지하게 낯 간지럽습니다.
ps: 에어컨 가동, wifi 무료, 커플룸 제공~~~~~~~~~
ㅎㅎ ~ 귀엽게 봐 주세요.
오늘의 날씨에 광고를 넣었습니다. 1년에 한번 정도씩 넣는 것 같습니다. ㅎㅎ 내년에는 쉬고 후년에 한번 넣도록 하겠습니다.
첫댓글 광고하시는 수박님 귀여우셨쎄여~~~~ㅎㅎㅎㅎㅎㅎㅎ
귀욤귀욤하시네요..솔직히 광고 안하시는게 더 의아하답니다 ^^
그 광고덕에 또 몸이 근질근질~~ㅋ
광고좀 더하세요 ^^ 힘들게 만드셔서 광고라도 잘해주셔야 딸기님한테 귀염 받으싶니다
불쌍한 제동생은 지난주 목금토일 다녀오면서 일요일 오는날만 날씨가 좋아서 슬펏다는데.....역쉬 오늘 날씨는 죽여주네요
다음달에 저도 갑니다ㅎㅎㅎ
밥 얻어드실라문 홍보많이 하셔야 해염 ㅜㅜ 남자팔자 뮈 있나요 ㅎㅎ
화이트비치 넘넘그리워요. 메리하트스파는 더 그리워요~~~~
발맛사지4명이 3일내내받고싶은데 ㅎㅎ얼마인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