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종소리울리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만물박사작가님방 여 보게 친구야
이종명 종소리 추천 0 조회 7 26.06.23 04:4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08:26

    첫댓글 ♣ 아련한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글을 주셨습니다.
    참으로 고왔던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비록 먹을 것이 적었지만 진달래꽃이며 찔래꽃 새 순이며,
    아카시아 꽃을 따먹던 그 시절이었습니다.
    함께 코 흘리며 좋아라 했던 친구들을 생각하며
    <고향 땅> 노래를 불러 봅니다.
    ‘고향에도 지금쯤 뻐꾹새 울겠지’참으로 아름다운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