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쿄올림픽 협회추천선수 아직도 발표 안났죠?
왜케 뜸들일까요? 오디션프로 우승자발표하는 것도 아닌데...싱어게인 이승기처럼 귀엽고 센스있게 뜸들이면 얼마든지 봐줄 수 있지만..ㅎㅎ
https://youtu.be/3cd-1apM1WE
2.대한탁구협회 홈페이지는 어제 들어가보니 먹통이던데 오늘도 안되네요. 이럴 땐 보통 시스템개선을 위해 어쩌고저쩌고~라는 팝업이 뜨던데 대탁홈피는 무뚝뚝한 xx도남자처럼 친절ㆍ다정함이 부족하네요.(무뚝뚝한 xx도남자분들 비하발언이려나요..?죄송합니다^^)
https://youtu.be/3vrfg3ILL6E
3. 이제 곧 3월인데..2021년 디비전사업은 어떻게 추진할 계획인지...그리고 2020년 사업은 이렇게 그냥 조용히 묻히는 걸까요? 경기결과,사업비결산,만족도조사결과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은 채로..
https://youtu.be/BtflODllwhQ
4. 요즘 여자배구스타였던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선수 과거 학폭논란으로 배구계가 떠들석한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최근 오디션프로에 나온 가수도 학창시절 학폭 가해자임이 드러나면서 하차하는 경우가 있었고,
인기 연예인도(제가 많이 좋아했던 문제적 남자에 나왔던 뇌요미 박경..ㅠ) 학폭이 폭로되면서 나락으로 떨어지고..
저는 이런 일련의 사건들을 보면서,
과거에는 그냥 묻히고 지나갔던 일들이
지금은 소통의 시대가 되면서
언제 어떻게든 그 사람에 대한 정보가 알려질 수 있음을 느꼈습니다.
한편으론 무서운 세상이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일생동안 죄짓지 말고 자기관리 잘 하면서
바르게 살아야 한다는 교훈을 주는 것 같습니다.
'소통'의 무섭고도 긍정적인 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숨기면 편하고 소통하면 골치만 아프다는 마인드(일명 디비전밴드폭파마인드)는 이제 사라졌길 바랍니다. 골치아파 죽겠어도, 욕을 바가지로 먹는 한이 있어도 탁구인들과 소통하면서 함께 가겠다는 마인드로 무장한 대한탁구협회 임원님들이길 바래봅니다.
첫댓글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도쿄 올림픽 솔직히 할거같지도 않은데 누굴 뽑아도 말 나올거 그냥 안뽑고 소속팀에서 각자 연습하는게 나을거같네요
ㅎ그러게나 말입니다. 도쿄올림픽은 취소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올림픽대표선수라는 상징성은 크다고 생각됩니다.
누굴추천해도 욕먹을 것 같은 협회추천선수 제도 자체를 손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이 거 보소~
지가 마 갱상도머슴만데예~
와 아침부터 사람 울리는교...쪽팔리구로. 근데 마 사랑한다카이 기분은 존네. 고맙씸데이~ 오늘 춥다카는데 존하루 보네이소 마.
https://youtu.be/Y5fhehRXRI0
PLAY
@초록아줌마(김현주)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초록아줌마(김현주)
아침부터 빵터졌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