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 : 미니 터보
튜닝내역
1. 파워플렉스 우레탄 부싱킷
2. 강성 스테빌 라이져
3. 미니전용 대용량 인터쿨러
4. 인터쿨러 머플러
5. 다운파이프
6. 고속형 중통
신차라서 순정 부싱상태는 양호한 편 입니다. 하체에서 1미리의 유격은 차량 상단의 경우 5센치 이상의 유격을 발생 합니다.
우레탄 부징으로 하부의 유격을 모두 잡아주고 스테빌라이져로 좌우롤링을 완벽하게 잡아 줍니다.
순정 상태의 모습 입니다. 순정도 때깔나게 칼라로 만들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우레탄부싱에서 전용오일을 도포 하여야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거 내리는 작업이 만만치 않습니다^^
쇼바의 부싱도 우레탄으로 교환 하였습니다.
뒷차축의 흔들림을 없애 주었습니다.
고속형 중통 입니다. 머플러의 경우 다운파이프와 고속형중통 이후의 튜닝은 출력상승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로지 다운파이프와 고속형 중통만이 출력과 배기음 두가지를 만족 시켜 드립니다.
순정다운파이프의 모습 입니다.
터보의 배기구 모습입니다. 동그란밸브가 ecu제어에 의하여 열렸다 닫았다 하면서 부스트량을 제어 합니다.
가격대비 최상의 성능을 내는 아이템 입니다. 빠른 응담성을 보여 드립니다.
순정인터쿨러와 대용량인터쿨러의 비교 입니다. 3배 이상 차이가 납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 인터쿨러는 최고의 효과를 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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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010-2498-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