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업어온 디스플레이 케이스 사진
오늘 오전에 뜸금없이 묘령(?)의 문자메세지를 한통 받았습니다.
내용은 일전에 다이소 점장님께 부탁드린 디스플레이 케이스가 입고 되었다는 안내문이였습니다.
두말 할 것 없이 바로 다이소 매장으로 눈썹이 휘날리도록 한걸음에 달려가서 계단형은 3개, 플랫폼 진열장은 1박스(12개)를 싹쓸이로 구입해서 왔습니다.
크기가 좀 애매해서 계단형은 적게 구입하고 일반형만 1박스로 가져왔습니다.
이따 오후에는 대학가 근처의 다이소에 들려서 또 구입할 예정입니다.
망설임은 곧 품절이니....-;-
아울러, 이번 모델은 오늘 전국의 다이소 대리점으로 해당 물품이 입고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으니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미입고 상황이라면 해당 지점장님에게 정중히 입고를 부탁하면 어렵지 않게 구입이 가능할 듯 합니다.
가로비가 긴 모델은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라는 소식도 있으니 오매불망 느긋하게 기다리면 될 듯 합니다.
일반형과 계단형의 형상
이번에 구입한 모델의 사이즈는 169 x 85 x100mm 크기가 좀 애매한 감이 없지 않으나 없는 것보다는 낫기에 망설임 없이 가져왔습니다.
주방용 스틸울 사진
좀 의아스러운 분들도 더러 계시겠지만 이게 물건입니다.
주로 목재 DIY를 하시는 분들이 응용해서 쓰는 것으로 목재의 표면정리 또는 그와 비슷한 용도로 자주 사용되고 있으며, 이것도 사포처럼 거칠기가 각각 따로따로 있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나 숫자로 표기되어 있고, 숫자가 크면 클수록 거칠기가 더 거친걸로 기억합니다.
아울러, 노모켄 2에도 사용법이 짤막하게 언급이 되어 있으니 쓰시는 용도는 어렵지 않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__)
첫댓글 진짜 득템 하셨네요!! 두번째 제품은 철 수세미 인걸로 압니다. 말씀 하신대로 사포처럼 쓰는 물건이지요...
감사합니다.
저도 다이소에 가볼까 합니다 후다닥.,....................
꼭 구하세요.^^
어엇.... 마눌에게 다이소 가보라고 꼭 말해야겠네요.
12개들이 한 박스로 구입하세요. 24,000원이면 구입이 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은 조건은 없죠. 아크릴 케이스 한 두개 구입할 수 있는 가격에 12개를 구입할 수 있으니...^^
저 부르시는 줄 알고 깜짝 놀랬습니다.... ^^;
헉....죄송합니다.^^;
ㅠㅠ 다이소 가면 맨날 없던데요 ㅠ 저희집 근처에 다이소 물류센타 있는데 찾아가봐야겠네요
흐미...없다고 그냥 오시지 마시구요. 그쪽 책임자(지점장)을 찾아서 이걸 입고 좀 하라고 구워 삶아(?)야 갖다 놓는다니까요. 다이소측에서 취급하는 물품이 2만개가 넘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전 다행히 전부 어머니 뻘 되시는 분들인지라 캔커피 하나 드리면서 살살 말씀드렸을 뿐입니다.
흐억~ 드디어 내일이면 이걸 동네 다이소에서 볼수 있으려나? 두근두근..;;
두근두근 메모리얼....
대구에 다이소 가서 보내주신 품번 알려주니 점장이 검색해보더니, 작년에 품절된 물건이라, 더이상 구할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엥...그럼 제가 구한 건 뭐랍니까? 어디에 짱박아 두었던 재고를 푼 것도 아닐진데....일단, 내일 제가 구입한 다이소 매장측 점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해당 상품의 진열대 사진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역시 프라모델러에 보물 창고는 다이소였군요~! 마니아님의 자료는 항상 소중합니다 ^^
그럼요. 다이소는 없는 거 뻬고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