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캉스를 즐기는 방법 4가지 온라인 커뮤니티 올 여름 휴가는 우리 집 댕댕이와 함께 떠나고 싶어요! 그런데 고려 사항이 너무 많아서 머리 아파요!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런 분들을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반려견 전문 여행사 '펫츠고'가 '펫캉스'를 준비했습니다!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방법 4가지가 있는데요.
반려견과 함께 하는 호캉스, 강아지도 탑승할 수 있는 전세기, 댕댕이 전용 해수욕장 등 다양한 펫캉스가 있어 취향대로 골라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과연 이번 여름 휴가는 어떤 여행을 떠날지 함께 알아보러 가시죠^3^
강아지와 1박 2일 태안 댕댕버스 펫츠고 첫 번째 여행 방법은 전용 버스를 타고 1박 2일 여정으로 충남 태안의 관광지를 두루 둘러보고 오는 것입니다. 버스는 오후 12시에 출발하며, 명찰을 단 반려견과 반려인이 짝지어 앉아 이동합니다. 안내를 맡은 펫가이더 2명도 함께 하는데요.
태안에 도착하면 첫날은 꽃지해수욕장에서 반려견과 함께 요가를 배우고, 둘째 날은 반려견 놀이터를 겸비한 로컬 푸드 직매장과 허브 농원 '팜카밀레'에서 즐거운 나들이를 즐깁니다. 특히 팜카밀레에는 라벤더 가든, 수국 정원, 핑크 뮬리 등 반려견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예쁜 스팟이 많은데요. 온라인 커뮤니티 댕댕버스 출발지는 사당역, 잠실종합운동장역, 시청역 등으로 날짜에 따라 상이하며, 매회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고 예약금은 숙박비 제외 79,000원입니다. 숙박은 사전 지정된 군 내 애견 펜션 10곳 중 한 곳을 선택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예약은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운동하고 예쁜 사진도 남길 수 있는 태안 댕댕버스 프로그램에서 올 여름의 추억을 남겨보아요!
댕댕이도 탑승 가능한 강아지용 전세기 한국관광공사 하늘길로의 여정이라니, 상상만 해도 이색적인데요. 이제는 반려견을 위한 전세기도 등장했습니다. 제주 항공에 따르면 국내 노선을 이용한 반려 동물은 2019년 약 7000마리에서 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이에 반려견과 견주 맞춤형 서비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반려동물 여행 플랫폼 '반려 생활'과 저비용항공사 하이에어가 일명 '댕댕이 제주 전세기'를 기획했습니다! 김포~제주 왕복으로 매달 한 차례씩 50석짜리 항공기를 운항하는데요, 매번 출시 5분 안에 완판될 만큼 비행기 수요가 많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댕댕이 제주 전세기는 반려견 1인당 반려견 1마리를 동반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반려견 좌석에 안전 고리가 달린 반려견 전용 시트가 설치돼 있으며, 반려견 전용석으로 창가 자리를 제공합니다. 기념품으로 '댕댕이' 여권도 제공하는데요. 이 모든 서비스를 즐기는 데에 단돈 49,8000원이면 충분합니다.
반려견 숙소와 관광지에 대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려견과 나란히 앉아 눈을 마주치며 떠나는 하늘길로의 여정, 지금부터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여름엔 역시 바다 강아지 전용 해수욕장 온라인 커뮤니티 여름 휴가 하면 바다도 빠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반려견과 함께 해수욕을 즐기는 일은 쉽지 않은데요. 해수욕장 출입 가능 여부를 미리 확인해야 하고, 다른 피서객들의 눈치도 살펴야 하기 때문이죠.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이 탄생했습니다. 강원도 양양 광진리 해변에는 일명 '멍비치'가 있는데, 1m 높이의 울타리가 해변을 두르고 있어 눈치 볼 것 없이 반려견과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는 7월 7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하며, 견주는 5000원, 반려견은 무게에 따라 5000원~15,000원을 지불합니다. 메인 방송사 강릉에도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이 두 곳 생기는데요. 커피 거리로 유명한 안목해수욕장은 백사장 한편에 전용 풀장을 설치했고, 강릉항 남쪽의 남항진 해수욕장은 반려견의 바다 입수까지 허용하며 바다에 오염 방지 그물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경남 거제시 명사해수욕장에도 올 여름 7월 1일~8월 20일 '거제 댕수욕장'이 생기는데요. 해수욕장 한편 1270평 면적의 백사장을 반려견 전용 공간으로 따로 분리할 예정이며, 반려견 전용 샤워장과 드라이룸, 간식 교환소도 운영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반려견과 함께 바다로 떠나요!
반려견과 함께 하는 호캉스 펫캉스 온라인 커뮤니티 요즘 호캉스가 트렌드인데요. 반려견과 함께 호텔,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펫캉스' 문화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펫 프렌들리 호텔 '레스케이프'가 대표적인데요.
'클래식'부터 '코너 스위트'까지 6개 종류의 펫룸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전용 유모차를 타고 호텔 체크인을 한 후 룸서비스로 식사를 즐기고 펫 미스트로 피부와 털을 정돈한 뒤 반려견과 함께 잠에 드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데요. 하룻밤 방값이 40,0000원~50,0000원임에도 주말에는 빈방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강남 호텔 '카푸치노'는 반려견 전용층을 만들어 반려견의 피부 건강을 위한 히노끼 스파 패키지도 마련했습니다. 물론 객실 바깥에서는 반려견을 품에 안거나 케이지에 넣어 이동해야 하지만, 객실 안에서는 강아지와 즐거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와닿는데요.
펫을 위한 리조트도 있습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에는 국내 최조의 부총지배견 케니(보더콜리 견종)이 있습니다. 펫 프렌들리 케어 서비스로 떠오른 이곳은 케니가 2시간 동안 반려견과 짝을 지어 도그 워터파크, 실내 놀이터에서 놀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에너지 넘치는 댕댕이와 함께 즐거운 호캉스를 떠나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