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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생의 평균 IQ는 1939년 이후 17포인트 하락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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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생의 평균 IQ는 1939년 이후 17포인트 하락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링크드인에서
학부생의 IQ 범위는 115에서 130으로, 평균보다 훨씬 더 똑똑하다는 것이 일반적으로 인용됩니다. 그러나 최근 발표된 메타 분석 에서 캐나다 연구자 팀이 보여준 것처럼 , 그 "사실"은 비참할 정도로 시대에 뒤떨어진 것입니다.
주요 뉴스
제1저자이자 Mount Royal University의 교수진인 Bob Uttl 과 그의 공동저자인 Victoria Violo 및 Lacey Gibson이 실시한 메타 분석에서는 1939년부터 2022년 사이에 대학생의 IQ를 측정한 수많은 연구를 종합했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학부생의 IQ는 대략 119에서 오늘날 평균 102로 꾸준히 떨어졌습니다. 이는 인구 평균인 100보다 약간 높은 수치입니다. 즉, 이제 학부생의 평균 지능은 일반 인구보다 높지 않습니다.
교육 성취도 상승
이 발견은 몇 가지 이유로 흥미롭습니다. 첫째, 학부생의 IQ 감소는 일반 대중의 IQ 점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꾸준히 상승하는 방식을 설명하는 오랫동안 관찰된 " 플린 효과 "와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1984년 제임스 플린(James Flynn)은 미국인의 IQ가 지난 46년 동안 10년마다 약 3포인트씩 증가했음을 보여주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플린이 발견한 증가는 대략 15년마다 수행되는 IQ 테스트의 재보정에 기인한 것이 아닙니다. 그의 발견은 이후 다른 연구자들에 의해 재현되었으며, IQ 상승은 대부분 계속된 것으로 보입니다( 21세기의 첫 20년 동안에는 역전 되었을 수 있다는 징후가 있지만 ).
최근 연구 결과는 또한 오늘날 대학에 입학하려면 더 이상 예전처럼 지능이 필요하지 않거나 적어도 IQ 테스트로 측정된 지능이 필요하지 않다는 개념을 반영합니다 . IQ 테스트는 유용하기는 하지만 지능의 결정적인 척도는 아닙니다. 결국, 지능은 시험 문제에서 밝혀지는 것 이상으로 다양한 형태로 나타납니다.
연구진은 “학생들의 IQ 감소는 지난 80년 동안 교육 수준이 높아진 데 따른 필연적인 결과”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에는 대학을 졸업하는 것이 1940년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것보다 더 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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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학위가 점점 더 수익성 있는 직업과 편안한 중산층 생활을 위한 티켓으로 묘사되면서 더 많은 청년들이 대학에 진학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조장하는 것은 쉽게 얻을 수 있는 정부 학자금 대출입니다.
그러나 학계에 대한 이러한 열린 문에는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National Student Clearinghouse Research Center의 통계 에 따르면 , 58%의 학생만이 6년 이내에 학위를 취득합니다 . 더욱이 중퇴율은 IQ와 음의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학부생의 IQ가 낮을수록 학위 없이 대학을 떠나 잠재적으로 빚을 지게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한 영향력 있는 연구에 따르면 IQ가 평균보다 약간 높은 미국 백인 대학생의 졸업 확률은 본질적으로 50-50입니다.
학생들에게 그러한 결과적인 동전 던지기 과정을 거치게 하는 것이 그들에게 도움이 됩니까, 아니면 그들에게 대학 경험을 제공하는 교육 기관에도 도움이 됩니까? 수년에 걸쳐 관찰자들은 대학이 기업과 더욱 유사해져서 젊고 순진한 소비자에게 학위(및 더 나은 삶)를 판매한다는 의견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국립교육통계센터(National Center for Education Statistics)에 따르면 1980년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4년제 대학 풀타임 등록 비용은 연간 10,231달러였습니다. 30년 후 가격은 28,775달러로 올랐습니다. 대학이 탐구를 위한 배움의 장소로 자랑스럽던 시대는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이제 그들은 대기업처럼 기능합니다.
대학이 더 이상 훌륭하고 특권층만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방향을 너무 다른 방향으로 돌리는 것도 결과를 초래합니다.
학위의 가치
연구진은 “대학과 교수들은 학생들이 더 이상 특별하지 않고 단지 평균일 뿐이라는 점을 깨달아 커리큘럼과 학업 표준을 조정해야 한다”고 썼다. 이는 “고용주는 더 이상 대학 학위를 가진 지원자가 학위가 없는 지원자보다 더 유능하거나 똑똑하다고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부 IQ의 하락은 대학 학위의 가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졌다는 또 다른 징후일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학위가 취업의 기준이 되면서, 학위를 취득하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학위는 점점 의미가 없어 지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을 차별화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학위를 목표로 하기보다는, 부담스러운 학자금 빚을 경계하는 잠재적인 학생들은 점점 더 고등 교육을 완전히 기피하고 있습니다. 미국 대학의 학부생 등록은 2015년 1,660만 명에서 2021년 1,440만 명으로 감소했습니다 .
작년에 처음으로 Wall Street Journal-NORC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56%가 대학에 다니는 것이 비용을 들일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불과 10년 전만 해도 53%가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회의주의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강하며, 이는 이제 대학생 연령의 사람들이 가장 의심스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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