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찍사 제주예찬의 용두암 촬영일기에 관한 건방진 생각.....................
제주예찬의 용두암 촬영일기는 제주도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 되기를 기원하는 나홀로 이벤트입니다.
2011년 11월 11일 세계7대 자연경관에 제주도가 선정 되는 날까지 꾝 100일간 쭉 계속 됩니다........................
11월 11일 제주도가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 되면 용두암 촬영일기 중에 꼭 100졈의 사진을 선정해서
라마다 호텔 로비에서 초보찍사의 개인전을 연다는 아주 건방진 생각으로 시작한 이벤트입니다.
초보찍사 제주예찬의 용두암 촬영일기는 사람의 눈으로만 볼 수 있다는 광각에 표준촬영을 고집합니다.
어떠한 장비나 기교를 부리지 않고 순수한 표준촬영으로만 해 볼까 합니다.
제주예찬의 건방진 생각이 중도에서 포기되지 않토록 문사동 회원 여러분의 격려와 감시를 부탁드립니다.
만에 하나 7대경관에 선정되지 못한다면 제주예찬의 용두암 촬영일기는 저 ghs자만의 추억으로 남겠지만
그런생각은 해본적이 없답니다..................................................................................................................................
문사동 초보찍사 제주예찬의 건방진 생각이였습니다.
첫댓글 건방진 생각이 아니라 좋은 생각입니다... 예찬님의 의도를 몰라봤군요? 앞으로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합니다..
과연 제주예찬이세요. 부지런히 연습하는 자와 저축하는 자는 절대로 지지 않는다 했습니다.
화이팅!!!
끈기와 집념 대단하십니다. 좋은 결과만 기다리고 있겠지요.
끊임없는 노력이 아주 큰 선물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제주도 세계7대자연경관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전화를 하여 추천을 바랍니다. 제주예찬 님의 노력에 감동을 받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문사동에 작품나고 사람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꾸준하 해 오시는걸 보면서 많은걸 느기고 배우고 이슴더
더욱더 정진하시길 홧팅 !!!
그렇게 깊은 뜻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