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좀 늦은감이 없지않지만 몇 글자 적어봅니다.
저는 지난주 토요일 고창클럽에 다녀온 서울 목동배드민턴클럽의 이부헌 이라합니다.
우선 예상치 못하게 저희들을 환대해 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역시 운동하시는 분들은 서로 통하는게 많이 있구나 하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구요,
제 고향이기도 한 고창의 고창클럽 여러분, 운동도 잘하시고, 화끈하시고,,,,,멋지십니다!!!
물론 미인도 많으시고. ㅎㅎㅎ
저희 클럽에비해 선수층도 다양한것 같구요, 특히 잘하시는 여성회원분들이 많아서 참 부럽기
까지 했습니다.
덕분에 운동 잘 했구여, 우리끼리지만 장어도 많이 먹고 선운사 구경도 하고 돌아왔습니다.
-
-
-
유철희님 자주 연락하시고 서로 시간을 맞춰서 함 서울에 올라오셔야죠?
언제든 대 환영입니다.
지난 토요일, 전 회장님이하 모든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저는 다음에 또 옵니다!!!!!
아~, 우리 회장님하고 성대결해서 3전 3패 했는데 넘 창피하구요. 다음에 꼭 복수전 합니다.ㅎㅎㅎ
이부헌 배상
첫댓글 이부헌님 일행분들 잘 올라가셨나요? 손연식회장님과 정문환총무님을 비롯 클럽의 주축이 되시는 분들이 모두 오셨다고 들었는데 즐거운 시간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고창클럽 회장님과 총무님이 개인 사정으로 인해 뵙지는 못했으나 전직 장성환, 박래필 회장님이 함께하셔서 더 즐거운 시간이 아녔나 생각됩니다. 나중에 시간된다면 목동클럽을 방문해 보겠습니다. 그때는 더욱 멋진 성대결도 한번 더 해보시고 민턴을 통해 친선과 지역교류를 실천하며 인간적인 만남까지 더해진다면 좋겠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클럽을 기원드리면서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실력좋아지면 여행다니면서 운동하고 싶어요. 그날이 언제쯤일지...
여러곳을 다니면서 실력도 쌓고 사람들과 만나는 즐거움을 꿈꾸는 것은 모두의 바램일 것입니다. 실력이 꼭 좋다해서 다니는것 보다는 연마하기 위해 돌아다니기도 해야겠죠, 그나 실제론 어느정도 실력이 있어야 부담없이 방문하긴 할겁니다. 열심히 내공 쌓으시고 업되시길 바랍니다.
목동총무 정문환 입니다...운동하시는게 모두 프로 고창클럽 다음에또가고잡네요..언재든지 목동 오세요. 정말요.감사또감사.
번개팀을 짜서 몇 명씩 교환경기를 해야겠군요. 가을철엔 서로들 바쁠 시간일겁니다. 조용한 시간에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초대 감사드리고 운동하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귀 클럽 회원분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