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새벽에 26인치 공구를 올리고..
많은분들이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일단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__*)
이번 파손의 부분에 대해서 핑계아닌 핑계좀 드릴려구요~
오늘 파손됐다는 전화 3통을 받았습니다.
월욜날 주문이 많은 관계로..
미리 친구넘 한넘을 섭외하여~
3명이서 진짜 밥도 못먹고 택배시간 맞출려고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침겸점심을 오후 4시쯤 먹었습니다.
저두 솔직히..하루에 10개씩 포장하고 한정적으로 보내면 편합니다.
하지만..회원님들의 입장은 그게 아니죠~
하루만 지연되도..궁금하고 빨리좀 보내달라고 전화까지 하십니다.
물론 그 심정 누구보다도 이해합니다.오픈을 주문하고 오픈을 받는날까지..
아무일도 손에 안잡히고 온통 머리속에는 오픈생각으로 설레임이 가득차죠~
그래서 최대한 빨리 배송을 해 드릴려고 친구넘이랑 3명이서 정신없이 포장을 했었습니다.
저는 계속 패널을 테스트하면서 강화유리 반짝반짝 광내듯이 닦고..뽁뽁이로 싸고...
친구랑 실장은 포장을 하죠~긍데 친구가..포장이 서툴러서 제대로 한거 같지 않습니다.
물론 택배를 탓할수도 있지만..택배를 탓하기 전에 저희가 죄송합니다.
하지만..저두 많이 속상합니다.회원님들도 받으시고 강화유리가 깨졌을때..많이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으셔서 연락을 드렸지만..저두 진짜 화도나고 짜증도 밀려오지만..화도 못내고
가슴앓이하면서..100% 즉각 교환조취 해드렸습니다.(당연히 해드려야 하는부분이구요)
받으시고 파손이나 불량부분에 대해서는...지금까지 100% 다 교환및 환불해 드렸습니다.
그런부분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오늘도 실장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했습니다. 서로 힘이 다 빠지지만..
장사를 하다보면 이런일도 있고 저런일도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파손은 파손이고 지금까지 주문받은거 로열님께서 올려주신 음악 들으면서..
걍 가벼운 마음으로 포장을 했습니다.
저희가 경동택배를 선택한 이유는..그래도 좀 친절하고 이미 알려진 택배고..
신속 정확한 부분에서 선택하였습니다.
물론 잘알려지지 않는 여러가지 택배회사가 있지만..각자 ㄷ ㅏ..장단점이 있습니다.
이번을 빌미로 택배회사도 신중히 고려중입니다.
파손됐을때..택배회사랑 변상부분도 그게 쉬운게 아닙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전혀 걱정하실부분이 없고..이번에 손해본건 손해본것이고..
조금이라도 불편한점이나 파손이나 불량 ,의문점에 대해서는..즉각 조취해드리겠습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소주 한잔 해야 되겠습니다...^^
첫댓글 그러세요~ 실수 없는 성장이 없다잖아요... 계속 실수 없이 간다면, 초기 실수의 크기보다 훨씬 큰 실수가 나중에 생길 수도 있잖아요..... 그래도 남탓안하면서 자기탓으로 돌리는게 맘도 편하고 신뢰도 쌓이고... 다른사람탓 하지 않는 허니허니 님의 모습을 보니 더욱 신뢰가 가네요^^ 힘네세요!!
3개 파손이면 60이 넘어가는데~ 쯔..압... 새옹지마라고 하나요.. ㅋ~ 형님 조만간 대박 나실겁니다.~ 다음소주는 저도 좀 끼워주셍~
기운내십시요~~!!
에효...저번에 인간시장?? 프로를 본게 생각나네요...서울서 부부가...처음 택배거래시..포장부분으로 달걀100개중에 초반에는 80개정도가 깨져서 배달이됐다더군요..처음 6개월간은 적자적자 계속되었지만...그뒤2년이 흐르고 포장에 선수가되어서 월평균 기본300만원이상의 수입을 내고있다고하더라구요...100개중 깨져봐야 5개안팍으로..아마두 허니사장님두...고생끝에 밝은 날이 오시리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회원님들에게 이렇게 잘해주시니..꼭 사업번창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고진감례라는 말이 있습니다... 허니님이 친절하시면 모든 오픈 사용자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게 됩니다. 좋은분이다 친절하신분이다 이런 소문이 퍼지면. 허니님 또한 이미지가 좋아지게 됩니다 ^^
ㅇ ㅏ...이렇게까지 말씀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방금..두루치기를 시켰는데 돼지특유의 냄세와..완전 먹지도 못하는 고기를 주신거 같아...반품 시켰습니다..전 두루치기반품했습니다..-_-ㅋㅋ
이해가네요. 모든가격 인터넷에 공개되어있어 마진율도 없고 거기다 파손이라도 있으면 헐~~ 눈물나지요. 저는 그심정 누구보다 이해갑니다.
쫌만드셈 ㅋㅋ
허니형 과음은 하지마세여~
힘내세요 허니님! ^ㅂ^) 파이팅! 말씀 들으니까 저도 큰 불상사 없이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직 못 받았거든요, 택배회사에 전화했더니 바쁘다고….)
오픈프레임은 정말 제품특성상 택배시에 파손의 위험이 크지요.. 그걸 감수하시고 이렇게 공구해주시는것만도 정말 감사.. 힘내세요....
힘내세요 허니님^^)/오늘 물건 받고는 좀 황당했지만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저도 허니님에대해 신뢰감이 생깁니다^^늦게 들어와서 이제야 답글을 씁니다. 저도 맘이 아프네요 앞으로는 이런일이없기를... 힘내세요..다들 허니님 걱정하네요..조금만 드시길 바래요^^
제품 교환 이나 반송 관련글은 어디에 써야하나요?
어떤게 불만이신가요? 걍 전화하세요~
제가 건성봤네요 공지에 떡하니 3월날자로 써있는데 ...흠냥 사용기와함께 글 올리고 전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으... ^^허니님 힘내세요~
정말 이런글을 올려주시는 허니허니님의 마음이 어떨지 조금이나마 위로의 댓글을 남겨두렵니다. 정말 친절하시구 자신만의 관점으로 오픈프레임을 운영하시는것 같습니다. 허니허니님의 노고에 박수를 드리며 항상 더욱 번창해서 좋은 사업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파이팅~~~~~~~~~~~
저마음 이해 갑니다.. 저도 유리 ..몇개 안됬지만 닦아 봤는데 허니 형 요리조리 덜닦인데 없는가..세심히 살피시는. 그렇게 해서 다시 유리 꽂고 포장해서 보내는건데..저렇게 파손되면 참 .. 답답하면서도 짜증도 나고 미치지요.. 그리고 택배회사에서도 보상을 바로 해주는것도 아니고 일정 기간이 있어야 되는걸로 아는데.. 그 액수가 또 작은금액도 아니고..;;; 어쨋든..행님..힘 내이소~ 내가 비타 천 사들고 가까예?ㅋㅋㅋㅋ
허니님 안타깝네요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아름다웠었는데, 허니님은 자기는 손해봐도 남에게는 잘해주는 분인데 .. 안따깝네요 앞으로 더 잘되라는 징조겠죠
이그......역시 배송에 문제가....힘내세용...허니님...
워 역시 허니허니님이셔^^ 수고하세여
그런 일이 잇으셨군요; =ㅁ= 저도 택배관련 해서 싸운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싸가지 없는 택배 회사들 진짜 많습니다. 택배회사가 싸가지가 없다기 보다는 택배 기사가 싸가지가 없는거죠. 허니님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