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아카데미 '87 baseball class'를 개업한 프로야구 투수 출신 한기주의 2020년 해운입니다.
(성격/재능 관련 게시글 296번 참고)
명주의 정인이 뿌리가 없으므로 지도자로 성공하기 어려운 사주라고 설명해 주셨는데,
명주의 사주원국에 금 오행과 수 오행(지장간에만 있기는 하지만)이 있으므로
야구 아카데미 사업이 가능한 지 궁금합니다.
축 토 겁재대운 2번째 해인 2020년 경자년 4월운입니다.
명주가 4월 초에 김준무 기아 타이거즈 입단 동기와 같이 야구 아카데미를 개업하였습니다.
(명주는 투수 코칭, 김준무는 타격 코칭, 재활 트레이너까지 3명이 동업하는 형태일까요?)
경자년 해운은 식신-정재이고, 정인이 뿌리를 내리지는 않고,
시지 식신과 월지 비견의 신자진 삼합으로 정재운이 들어옵니다.
경자년 해운의 의미는 '뜻을 같이하는 동료들과 야구를 가르치는 일을 한다'는 의미일까요?
축 토 겁재대운 첫번째 해인 2019년 기해년 해운입니다.
일지/시지 식신에 해 운이 걸리므로 일자리 문제로 양다리를 걸친 형국이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프로야구 선수의 일과 지도자 활동의 양다리?)
2019년 기해년 5월운입니다. 명주가 4월에 삼성 라이온즈 구단에 은퇴 의사를 전달한 후
앞으로 무슨 일을 할 지 구상하던 기간이라고 합니다.
월운으로 겁재-편인운이 들어오고, 월운 지지의 편인은 일지/시지 식신과 합을 이루니
가르치는 일에 도전하게 된다는 의미일까요?
2019년 기해년 8월운입니다.
명주가 아마추어 야구 지도자 자격증을 취득한 시기입니다.
2019년 기해년 10월운입니다. 정인이 뿌리내리고 년지 정관의 합이 발생합니다.
가르치는 일자리가 생기는 월운일까요?
현장 경험없이 자격증만 가지고 아마추어 지도자 업무를 시작할 수는 없으니,
기아 타이거즈 선배 조태수가 감독인 서울 우신고에서 코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기해년과 경자년의 해운을 비교해 보면 2019년에 정인이 뿌리내리고 겁재-편재운이 들어오므로
2019년 해운이 야구 아카데미 개업과 관련된 해운이라고 해석할 수 있을까요?
(물론 개업까지 준비해야 하는 일들이 많았으므로 실제 개업은 2020년 4월에 할 수 있었지만.....)
38세부터 시작되는 다음 대운은 식신-정재로 2020년 경자년 해운 식신-정재와 동일합니다.
야구 아카데미 사업을 계속 할 수 있는 대운일까요?
첫댓글 https://youtu.be/GN7Os_taBtE
PLAY
감사합니다. 명주의 실제 상황은 계속 변할 수 있는 데, 너무나 먼 미래에 대해 (식신-정재 대운의 일) 바보같이 질문을 했습니다. 겁재대운은 인생이 뒤집히기 쉬운 변화무쌍한 시기이므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중단될 가능성이 높다고 해석해야 하는군요. 경자년 해운은 년지 정관의 형으로 주도관 싸움이 있을 가능성, 2021년 신축년은 상관-겁재이므로 돈/이권/배신에 대한 구설로 성공하기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되니 안타깝습니다.
명주의 사주원국에 금 오행이 강하고 정인은 뿌리가 없으니, 야구 지도자보다는 야구 관련 사업을 하게 된다.
2020년 4월운에서 년지 정관의 해운이 들어오므로 동업 가능성, 본인이 주인으로 창업한다면 월운으로 정관운이 들어와야 한다.
2020년 경자년 해운 식신-정재는 정인이 뿌리가 없는 사주이므로 '지도자 활동을 시작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사업을 시도한다'는 의미로 해석해야 한다.
2019년 5월운은 겁재-편인이므로, 돈 벌 수 있는 일을 구상한다는 의미이다.
2019년 8월운은 년간 정인의 합이므로 지도자 자격 취득, 10월운은 정인이 뿌리를 내렸고 년지 정관이 합이므로 고등학교 코치 활동할 일자리가 생겼다이고 시간 식신의 충은 프로야구 선수 은퇴를 의미한다.
2019년 기해년 해운은 해운에 정관운이 들어오지 않으므로 창업 시기가 아니고, 정인이 뿌리내렸으므로 야구 아카데미 사업 준비기간에 해당된다.